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스위트 객실에 머물며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과 웰컴 드링크 등을 누리는 특전.
라이트박스(187×148×59cm)를 전시장 바닥에 눕혀 빛나는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이 모습은 신라와 백제의 금관이 땅에 묻히기 전 찬란하게 빛나고 있었을 순간 혹은 묻혀진 금관을 발굴했을 당시의 모습을 연상하고자 하는 의도로 설치했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 조식과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무제한 이용을 비롯해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에 머물며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과 웰컴 드링크.
부고 소식이 겹쳐 주말엔 하루 7000명 대 관객을 모으면서 전체박스오피스 10위권 입성도 노리고 있다.
더 폴: 디렉터스 컷’과 ‘색, 계’는 CGV 독립예술전용관아트하우스에 걸렸다.
두 작품은 7일 오전 기준 CGV아트하우스 사이트.
사업 부문을 떼어낸 리템엘앤씨는 존속해 지주 사업 부문을 영위할 계획이다.
지금 그곳의 ‘서울박스’라 불리는 공간에 메뉴 간판, 낡은 탁자와 의자가 어수선하게 흩어져 있습니다.
50년 전 옛 선술집 풍경을 현재 버전으로 재현한 이강소(81) 작가의 설치 작품입니다.
3 국립현대미술관 : 이건희컬렉션 한눈에 국립현대미술관의 올해 최대 변화는 4년 만에 부활하는 상설전시다.
상설전에서는 '이건희컬렉션' 작품들이 주축을 이루는데 여기에는 박래현, 김기창, 박수근, 김환기, 박서보, 최욱경 등 한국.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