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아이온큐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지낸.
양자컴퓨팅기업 미국 아이온큐의 공동창업자 김정상 듀크대 교수는 10일(현지시간) 유용한 양자컴퓨터가 나올 때까지 20년은 걸릴 것이라는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의 발언을 우회적으로 지적했다.
아이온큐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지낸 김 교수는 이날 미국 실리콘밸리 레드우드시티에서.
양자컴퓨팅기업 미국 아이온큐의 공동창업자 김정상 듀크대 교수는 10일(현지시간) 유용한 양자컴퓨터가 나올 때까지 20년은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엔비디아 젠슨 황 최고경영자(CEO)의 발언의 의미는 30년 뒤에 엔비디아 같은양자컴퓨팅기업이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http://www.kbamc.co.kr/
미래를 이끌 기술로 주목받고 있는양자 컴퓨팅과 양자 통신 같은 기술은 광자를 하나하나 정밀하게 방출하거나 여러 광자를 서로 얽힌 상태로 만들어 양자 정보를 전달하는 '양자 광원' 발전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기술로는 극저온으로 냉각을 해야만 이러한 LED 광원을 작동시킬 수.
이에 미국의 대표양자컴퓨팅기업 아이온큐 주가는 30% 넘게 빠졌고, 이를 추종하는 영국의 아이온큐 3배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 상품은 상장폐지 절차를 밟기도 했습니다.
양자컴퓨팅업계는 즉각 젠슨 황에게 강하게 반박했습니다.
앨런 바라츠 디웨이브퀀텀 CEO는 "젠슨 황 CEO의 주장은 완전히 틀렸다.
화학반응을양자역학적 관점에서 기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존 개념을 검증함과 동시에 새로운 이론 및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화학반응 원리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추구하고자 하는 것이다.
아울러, 수반되는 기초과학 지식을 신물질 설계에 응용하고자 한다.
문수복 책임교수가 맡은 ‘첨단 데이터컴퓨팅.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