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그는 자신의 경제 성과로삼성전자의 대미국 투자를 다시 언급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볼리', LG전자의 'Q9'에 이어 집사 로봇 시장에 뛰어든 것이다.
하이센스는 AI 기반 '스마트 키친'도 선보였다.
마이크로소프트의 AI 플랫폼과 연동돼 사용자의 식성과 사용할 수 있는 식재료 등을 레시피를 제공하는 설루션이다.
부스 내에는 경험을 확장할 대형 스크린이 탑재된 냉장고도.
국내 반도체업계는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그래픽메모리 공급 가능성을 예상한 바 있다.
젠슨 황 CEO는 CES 기조연설에서 '지포스 RTX 50' 시리즈를 공개하며 "마이크론의 GDDR7(그래픽메모리)을 탑재했다"고 말했다 그는 기조연설 이후 열린 미디어 간담회에서는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그래픽메모리.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올해 가전 구독 시장에서 한판 승부를 펼친다.
글로벌 경기 불황에 따른 가전 시장 침체에도 각기 다른 방식의 구독 사업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마련하겠단 전략이다.
삼성전자는 인공지능(AI) 가전 품목 확대를 통해 경쟁력을 키우고 LG전자는 일찌감치 구독 시장에서 쌓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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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의 수주액이 줄어든 가장 큰 원인은삼성전자등이 발주하는 해외 반도체 공장건설 프로젝트 등이 줄어든 탓이다.
때문에 해외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수주액을 회복해야하는 상황이다.
삼성물산은 지난해 어려운 환경임에도불구하고 3분기까지 누적기준 매출 14조9808억 원‧영업이익 8561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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