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치 교수는 "이 연구는 커피 마시는 시간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처음 조사한 연구"라며 "이 결과는.
미국 툴레인대 루 치 교수팀은 8일 유럽심장학회(ESC) 학술지 유럽 심장 저널(European Heart Journal)에서 커피 마시는 시간 및 양과 심혈관 질환 및 모든 원인에 의한 사망 위험 간 관계를 추적 관찰한 결과모닝커피의 심장 보호 효과가 온종일 마시는 커피보다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모닝커피를 마시는 사람이 커피를 마시지 않거나 온종일 커피를 마시는 사람보다 심혈관 질환 사망 위험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루 치 미국 툴레인대 교수팀이 8일 유럽심장학회(ESC) 학술지 유럽 심장 저널(European Heart Journal)에 공개한 연구 결과다.
연구팀은 1999~2018년 미국 국민건강영양조사(NHANES)에.
조사 결과, 참여자 중 36%는 주로 오전에 커피를 마시는 ‘모닝커피그룹’, 16%는 온종일 커피를 마시는 ‘온종일 커피 그룹’, 그리고 48%는 커피를 아예 마시지 않는 ‘비커피 그룹’으로 분류했다.
추적 관찰 기간 동안 총 4,295명이 사망했고, 이 중 1,268명이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했으며, 934명이 암으로.
미국 툴레인대 루 치 교수팀은 커피 마시는 시간과 양, 심혈관 질환 및 모든 원인에 의한 사망 위험 간 관계를 추적 관찰해모닝커피의 심장 보호 효과가 온종일 마시는 커피보다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8일 유럽심장학회(ESC) 학술지 유럽 심장 저널(European Heart Journal)에 이같이 밝혔다.
http://www.juamc.co.kr/
美 연구팀 "모닝커피, 온종일 마시는 커피보다 건강 효과 커" 아침에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커피를 마시지 않거나 온종일 마시는 사람보다 심혈관 질환(CVD) 사망 위험이 31% 감소하는 등 모든 원인으로 인한 전반적인 사망 위험이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툴레인대 루 치 교수팀은 8일.
'모닝 커피' 루틴이 깨질 위기의 순간을 자동차가 먼저 인식했습니다.
시동을 걸자마자 "가는 길에 카페에 들러 커피를 마시겠습니까?"하고 물어옵니다.
오후 회의를 앞두고 긴장을 한 것 같다며 편안한 음악도 틀어줍니다.
인공지능(AI)이 우리 삶을 어떻게 바꿀지 궁금하다면 CES 2025에 등장한 삼성전자.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