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또 지난 13일부터 1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J.
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성과도.
▲ 에이비엘바이오 로고 (사진=에이비엘바이오 제공)이중항체전문기업 에이비엘바이오는 오는 23일 개인 투자자, 애널리스트 및 기관 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기업간담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프라인 간담회는 여의도에서 비공개로 진행되며, 온라인 간담회는 회사 공식.
번째이중뉴로키닌-1 및 3(NK-1 및 3) 수용체 길항제이다.
방사선 치료제 부문 역시 진일보를 거듭하고 있는 바이엘 보유 파이프라인에서 빼놓을 수.
현재 바이엘 측이 개발을 진행 중인 표적 방사성 핵종 치료제 포트폴리오 가운데는 액티늄-225와 같은 알파 방사성 핵종을항체, 저분자 물질 또는.
아울러 회사는 미국법인인 에이비엘바이오USA의 인력 영입을 마치고이중항체항체-약물 접합체(ADC) 개발의 핵심거점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이상훈 에이비엘바이오 대표는 15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2025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JPMHC)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JPMHC를 통한.
링커는항체를 붙이는 왼쪽 링커와 약물을 붙이는 오른쪽 링커로 나뉘는데이중오른쪽 링커에 특화한 기술을 보유했다.
링커 기술은 글로벌 빅파마도 번번이 개발에 실패할 정도로 개발이 까다롭다고 알려진 영역이다.
기존 링커 기술은 아민 계열 약물만 접합할 수 있다.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