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한국일보 자료사진 대구중구의회가 각종 비위로 얼룩지고 있다.
불법 행위 등으로 의원직에서 제명되거나 징계를 받는 일이 반복되면서 지역사회가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다.
8일 대구중구의회등에 따르면 대구지법 제1행정부는 전날.
배태숙 대구시중구의회의장이 '이해충돌방지법' 위반으로 동료의원으로 부터 고발을 당했다.
중구의원 5명은 3일 배태숙중구의회의장을 이해충돌방지법 위반,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대구지검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의원들은 "배 의장이 구의원으로서.
대구중구의회의원 5명은 3일 배태숙 의장을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이해충돌방지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울산중구의회제공) 울산중구의회가 30일 본회의장에서 종무식을 열고 한 해 모든 일정을 마무리 지었다고 밝혔다.
의장님의 수상한 계약···이번에는 '제명'불법 수의계약으로 연일 논란이던 대구중구의회배태숙 의장이 제명됐습니다.
12월 19일 오전, 대구중구의회본회의에는 배 의장과 관련된 2가지 안건이 상정됐습니다.
첫 번째는 의장 불신임, 두 번째는 배태숙 의원.
대구중구의장(국민의힘)이 일시적으로 의원직을 회복했다.
배 의장이 신청한 집행정지 가처분 신청을 법원이 받아들이면서다.
중구의회에서는 재적의원 중 절반가량이 송사에 얽혀 있어 혼란이 지속되고 있다.
6일 대구중구의회등에 따르면 대구지법 행정1.
대전중구의회(의장 오은규)는 2일 대전보훈공원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참배로 을사년 새해 일정을 시작했다.
19일 대구중구의회에 따르면 제302회의회제2차 정례회 4차 본회의에서 배.
ⓒ 대전중구대전중구의회가 집행부가 제출한 2025년 예산안에서 총 57억 원을 무더기 삭감해 지역화폐 발행을 비롯한 김제선중구청장의 역점사업이 차질을.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