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한편 미국 연방대법원은 최근 틱톡 금지법에 대한 구두변론을 진행했다.
이 법은 틱톡의 중국 모회사인바이트댄스가 틱톡의 미국 사업권을 미국 기업에 매각하지 않으면 오는 19일부터 미국에서 틱톡을 금지하는 내용이 골자다.
앞서 미국 의회는 지난 4월 중국바이트댄스에 틱톡을 매각하거나 미국 앱스토어에서 빠지라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틱톡이 미국인 절반에 달하는 1억7000만 명의 이용자 개인정보를 중국 공산당에 넘길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다.
이 법안은바이트댄스가 틱톡을 165일 안에 매각하거나 이에 따르지 않을 경우.
http://kumkwangtelecom.co.kr/
중국바이트댄스가 소유하고 있는 소셜미디어(SNS) 틱톡의 미국 내 사용금지가 본격적인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다.
다음주 취임하는 제47대 미국 대통령 당선인 도널드 트럼프의 정치적 결단이 없으면 틱톡앱을 미국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된다.
1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애플 앱스토어에서 중국판.
미 의회는 지난해 4월 틱톡의 모회사인 중국 기업바이트댄스가 미국 사업권을 270일 이내에 매각하지 않을 경우 미국 내 서비스를 금지하는 이 법을 통과시켰다.
이에 따라 틱톡은 오는 19일까지 미국 사업을 매각하거나 사업을 중단해야 할 위기에 놓였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지난 2021년부터 틱톡의 공식.
틱톡 금지법은 모회사 중국바이트댄스가 틱톡 미국사업을 매각하지 않으면 오는 19일부터 틱톡 운영을 금지하는 게 주요 내용입니다.
틱톡은 지난해 12월 법원에 항소심을 제기했으나 기각당했습니다.
이에 틱톡은 법 시행을 긴급하게 정지해달라고 연방대법원에 요청한 상황입니다.
또 중국바이트댄스가 오는 19일까지 동영상 플랫폼 틱톡의 미국 사업을 매각하지 않으면 미국에서 틱톡이 금지되는 것과 관련해서는 "난 틱톡을 반대하지 않는다"면서 연방대법원의 결정을 지켜보자고 말했다.
앞서 틱톡은 연방대법원에 이른바 '틱톡 금지법'의 시행을 긴급하게 정지해 달라는 가처분 신청을.
지난해에는 10억달러(약 1조4660억원)의 수익을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미국 대법원은 틱톡 금지 법안을 유지할 것인지, 중국에 본사를 둔 소유주바이트댄스가 미국 회사에 매각하도록 강요할 것인지에 대한 구두 변론을 들었다.
대법원은 오는 19일까지 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이 법에 따르면 틱톡의 모회사바이트댄스는 내년 1월 19일까지 틱톡을 매각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미국에서 틱톡이 금지된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가 틱톡에 데이터 및 관리 현지화와 같은 특정 양보를 요구할 수는 있지만, 선거에 큰 도움이 된 만큼 틱톡을.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