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퀴진케이는 CJ제일제당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젊은 한식 셰프 육성·한식 문화.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무대에서 개최된 대규모 제약·바이오 업계 콘퍼런스에 잇따라 참석하며 경쟁력을 알리고, 비즈니스네트워킹과 수주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13일부터 16일(현지 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25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도 참가해 회사의.
K DOTS Day)'네트워킹행사를 13일 열었다고 밝혔다.
퀴진케이는 한식의 발전과 세계화를 위한 CJ제일제당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또한, 그간 퀴진케이 프로젝트를 거쳐간 영셰프들로 구성된 알럼나이(Alumni) 운영을 통해 대외활동 참여 및네트워킹제공 등 지속적인 지원을 추진.
생산능력 확장 및 수주 증가에 따라 해마다 승인 건수를 확대 중이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무대에서 개최된 대규모 제약·바이오 업계 콘퍼런스에 잇따라 참석하며 경쟁력을 알리고 비즈니스네트워킹및 수주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무대에서 개최된 대규모 제약·바이오 업계 콘퍼런스에 참석하며 경쟁력을 알리고 있다.
특히 13~16일(현지 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 중인 제약·바이오 업계 최대 규모의 투자 행사인 '2025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JPMHC)에 참가해 사업 확대를 위한네트워킹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비즈니스네트워킹및 수주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13~16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 중인 제약·바이오 업계 최대 규모의 투자.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차별화된 글로벌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리고 사업 확대를 위한네트워킹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