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이순재는 지난 11일 방영된 KBS연기대상시상식에서 드라마 <개소리>를 통해 신선한 시도를 한 공을 인정받아 역대 최고령 대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이순재는 지난 11일 방송된 '2024 KBS연기대상'에서 드라마 '개소리'로 대상을 받았습니다.
KBS 역대 최고령 대상 수상자로 이순재 개인으로서도 1970년 TBC연기대상후 처음으로 받는 연기 부문 최고상입니다.
그는 대상을 받고서 "오래 살다 보니 이런 날이 온다"면서 "연기를 연기로 평가해야지 인기나 다른.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소유진이 '2001 MBC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 소감을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볼살이 통통하게 앳된 모습이 깜찍해, 감탄을 자아낸다.
깜찍한 모자로 스타일링한 것도 풋풋해 보여, 미소를 짓게 하고 있다.
소유진은 해당 영상에 "영상이 자꾸 떠서 퍼왓다.
(중략) 아직은 몇 년을 거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나훈아) 지난 12일 은퇴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고.
그는 "연기대상도 안 가봤다.
청룡도 안 가봤다"라며 "지금까지 시상식을 한 번도 안 갔다.
초대를 받았는데도 안 가게 되더라.
열혈사제에 출연했을 때도연기대상초대를 받았는데 부끄러워서 못 가겠더라"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이번에 연예대상에서 초대를 받았으면 상 하나 받겠네"라고.
2023년 ‘금이야 옥이야’로 KBS연기대상일일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상을 받은 서준영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서 재벌가의 잃어버린 둘째 아들이자, 복수의 끝에 다다르자 시한부의 삶을 선고받은 여의주 역을 맡았다.
이 작품으로 2024 MBC 일일·단막부문 남자.
http://xn--om2bn1oa625dba9n384da161d.kr/
사진= KBS 방송화면 배우 이순재(90)가 'KBS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안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2024 KBS연기대상'에서 이순재가 KBS 2TV 드라마 '개소리'로 대상을 수상했다.
역대연기대상중 최고령 대상 수상자다.
이순재는 "오래 살다 보니 이런 날이 온다.
KBS가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시작한 해가.
사진= KBS 배우 홍예지가 2024 KBS연기대상여자 신인상을 거머쥐었다.
서범준, 박상남, 한수아가 공동 수상했다.
지난11일 방송된 '2024 KBS연기대상'은 지난해 12월 31일 진행된 행사로,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인해 녹화방송으로 전파를 탔다.
진행은 방송인 장성규, 그룹 소녀시대 서현.
KBS연기대상시상식이 지난해 세상을 떠난 배우들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11일에 방송된 '2024 KBS연기대상'은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인해 녹화방송으로 전파를 타게 되었다.
이 날 배우 이순재의 대상 수상으로 시상식이 마무리 된 가운데, 제작진은 지난해 세상을 떠난.
지난 2023년 '금이야 옥이야'로 KBS연기대상일일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상을 받은 서준영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서 재벌가의 잃어버린 둘째 아들이자, 복수의 끝에 다다르자 시한부의 삶을 선고받은 '여의주' 역할로 열연해 2024 MBC 일일·단막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