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여기에 넥슨과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에서는 올해 상반기 출시를 앞둔 신작 게임 체험판을 공개해 유저들 반응을 살핀다.
26일게임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연말부터 올해 초까지.
방학시즌과 함께게임업계최대 대목으로 꼽히는 올해 설 명절은 역대급으로 긴 연휴를 맞이하는 만큼 설 특수가 예상된다.
26일게임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모바일·온라인 게임 10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쓰론 앤 리버티(TL)는 다음달 6일까지 ‘해피 루나 뉴 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게임사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명절에 즐거움을 더한다.
새해 맞이 콘셉트에 맞춘 각종 아이템 보상은 물론익 연휴 기간게임접속 시 캐릭터를 더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우선 넥슨은 PC게임16종과 모바일게임8종에서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 컴투스, 위메이드, 네오위즈, 스마일게이트 등 국내 주요 게임사들은 자사 온라인·모바일 게임에서 설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넥슨은 PC 게임 16종, 모바일 게임 8종에서 설 맞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4cm² 크기 소형 모듈, 실외 테스트 통해 성능 저하 실험 1년 후 초기와 유사한 78% 전력변환효율 확인 벨기에 반도체 연구소 아이멕(IMEC)이 태양광업계의게임체인저인 '페로브스카이트' 연구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실외 연구를 통해 페로브스카이트 모듈의 가장 큰 단점으로 꼽혔던 성능 저하를.
지난해 국내게임업계는 극심한 혹한기를 보내는 가운데에서도 글로벌 시장에서 선전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둔 기업들이 돋보이기도 했다.
특히 넥슨, 크래프톤, 스마일게이트 등 대형 게임사들이 자사 히트 IP를 기반으로 탄탄한 실적을 과시하며, 기존 ‘3N(넥슨‧넷마블‧엔씨소프트)’ 중심의.
웹젠은 '뮤 온라인' '샷 온라인' 등을 주력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2' '슬러거' '신 천상비' 등에서 이벤트를 펼친다.
이밖에 대다수 게임사들은 긴 설날 연휴를 고려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설 연휴를게임업계실적 반등의 계기로 삼겠다는 복안이다.
지난 20일 트럼프 2기 행정부가 출범하면서 국내게임업계는 구글과 애플의 인앱 결제 수수료 인하 여부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두 글로벌 플랫폼이 국내 시장을 사실상 장악하며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어 업계의 부담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유럽연합(EU)에서 애플이 앱 마켓 수수료를 낮추는.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