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송지은은지난해9월 유튜버 박위와 결혼했다.
박위의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서 신혼 일상을 공유 중이다.
아울러지난해11월 입스위치에게 안방에서 1-2로 당한 패배로 보기좋게 설욕했다.
이날 승리로 승점 3을 추가한 토트넘은 10승 3무 13패 승점 33을 기록, 리그 순위를 12위로 끌어올렸다.
반면 최근 리그 7경기 무승(2무 5패)에 그친 입스위치는 3승 8무 15패 승점 17로 강등권인 18위에 머물렀다.
경남도가 파악한 경남의 노후 새마을창고는지난해말 기준 350개가 넘습니다.
특히 진주는 경남에서 새마을창고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노후 새마을창고 정비를 위한 움직임이 활발한데, 가장 큰 걸림돌은 정비 사업을 위한 재원 마련입니다.
[김성덕 / 경상남도 건축과장 : 사업의 필요성은.
https://donghong-centreville.co.kr/
농촌공간 계획이란지난해3월 29일 시행된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수립하는 계획으로, 농촌의 난개발과 경제적·사회적·환경적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여 삶터, 일터, 쉼터로서의 농촌다움 회복과 국토의 균형발전을 도모하는 10년 단위 중장기 계획이다.
합천군은 2024년 11월.
이천시는지난해6월 인증신청을 했으며 ▲아동참여위원회 활성화, ▲아동 친화적 환경조성, ▲아동 권리 증진사업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지난 12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아동친화도시 인증은 미래의 주역인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행정의 성과”라며.
NY 증시는지난해(2024년) 엄청난 강세를 보이며 매우 좋았던 한 해를 보냈는데 그렇기 때문에 올해(2025년)도 상당히 좋을 것이라는 예측이 많았다.
물론 대통령이 바뀌고, 의회 지배 정당이 교체되는 불안정하고 혼란스러운 상황이 이어졌지만 워낙 미국 경제가 좋았던데다 저력이 있기 때문이었다.
논산시는지난해에도 지방자치발전대상, 지방자치콘텐츠대상,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충청남도 적극행정 2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등 연이어 영예로운 상을 수상하며 일 잘하는 혁신도시로 226개 지자체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