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하는 계기로 삼아야 한다고 강
페이지 정보
본문
더욱민주화하는 계기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이사장과의 인터뷰는 윤 대통령 탄핵소추 3일 뒤인 지난 17일 경기 의왕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청사에서 진행됐다.
이재오 이사장이 지난 17일 경기 의왕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청사에서 세계일보와 인터뷰를.
[의왕=뉴시스] 이재오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이사장이 환경보호 캠페인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챌린지'에 참여했다.
진실이 드러나면서 국민의 분노는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이후 6월 민주항쟁으로 이어지며 대한민국의민주화를 이끈 결정적 계기가 되었다.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이사장 이재오)는 김근태·박종철 등 수많은 민주 열사들이 갖은 고문과 탄압을 겪었던 옛 치안본부.
한판승부 ■ 방송 : CBS 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 FM 98.
1 (18:00~19:30)■ 진행 : 박재홍 아나운서■ 대담 : 이재오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이사장 ▶ 알립니다 *인터뷰를 인용보도할 때는 프로그램명 'CBS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를 정확히 밝혀주시기.
[의왕=뉴시스]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10일 서울광장을 중심으로 ‘2024 자유민주 마라톤’ 대회를 열었다.
부인 정정희씨와 함께 37년 만에 방한했다.
그는 여러차례 방북을 했던 전력이 있어서 오랫동안 한국 땅을 밟지 못하다가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등이 주선해서 귀국하게 되었다.
그렇지만 그는 오자마자 ‘해방 후 최대 거물 간첩’, ‘가짜 교수’로 보수세력들에.
1987년 6월 항쟁 당시 시위대가 ‘호헌철폐 독재타도’를 외치며 대전 중앙로 은행동네거리를 지나고 있다.
http://xn--q20bo4d99p2oba587sza747klja.kr/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제공 “저기 대전경찰서 앞 모퉁이를 돌아 중앙로에서 충남대생들과 합류하는데 이쪽 인도에 줄 서 있던 시민들이 손뼉을 쳐줬어.
시민의 희생과 고통으로 수십 년 동안 민주주의를 다져온 우리나라에선 아무리 또 만들겠다 우겨도 결코, 현실에 다시는 들일 수 없는 단어입니다.
[화면제공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CJ ENM·시네마달][영상편집 임인수 / 영상자막 홍수정.
[의왕=뉴시스]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는 7일 ‘2024 글로벌 포럼’을 연다.
- 이전글기도 했던 ‘운정신도시아이파크 25.01.11
- 다음글때 어떠한 시너지가 발생할 25.01.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