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미국 정부 관계자가 지난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과 미국 정부 관계자가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
에서 원자력 수출 및 협력 원칙에 대한 기관 간 약정(MOU)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제공) 2024.
최근 여영현, 유한별 행정공기업학과 교수가 '2024년 소재·부품·장비산업통계 및 공공 통계 활용 논문 공모전'에서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두 교수는 '소재·부품·장비산업이 지역 경제 성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패널 회귀 및.
안덕근산업통상자원부장관(가운데)이 지난 2일 인천신항 선광신컨테이너터미널에서 관계자와 함께 이곳 수출입 화물 선적과 하역작업 등 해상물류 상황을 살피고 있다.
이를 활용한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절감 기술의 혁신성을 입증하고 이를 통해 대구경북 경제자유구역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투엔은 2021년 설립, 2023년 경북테크노파크 첨단메디컬융합섬유센터 공장동으로 입주해.
자국의 경제적 이익을 얻기 위해 판매국에게 기술이전, 현지 생산, 투자 등 일정한 의무를 요구하는 형태의 교역이다.
산업통상자원부는 국방 절충교역 대상 품목이 군수품에서 산업부 장관이 추천하는 일반물자로 확대됨에 따라 항공우주, 전기전자, AI 등 첨단전략.
천 교수는산업통산자원 R&D 전략기획단 주도로 2023년 12월 출범한 ‘K.
산업통상부 광업조정위원회는 A사가 채굴계획 불인가 처분에 불복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산업통상자원부박성택 제1차관, 매일경제신문 손현덕 대표, 대한상공회의소 박일준 상근부회장, 정 환 심사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이전글고 편리한 대중교통 환경을 25.01.11
- 다음글폰이 점점 커지고 무거워지는 상황에서 25.01.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