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한비

Copyright © 2024 www.hanbilawfir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내 전체검색

Client's Success Solution

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이로 인한 산업 패러다임 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5-01-06 13:07

본문

현대차그룹은 올해 예측 불허의 국제 정세,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급변과 무역 갈등, 소비자 우위 시장과 전기차 캐즘, 신흥 경쟁사들의 기술 발전과 도전, 기술 혁신 가속화와 이로 인한 산업 패러다임 변화 등 한치 앞도 예측하기 어려운 경영환경에 직면해 있다.


정 회장은 “우리 앞에 놓인 도전과 불확실성.


현대차그룹이 지난해 미국시장에서 역대 최다판매를 기록하며 ‘톱4’ 자리를 지켰다.


5일현대차그룹에 따르면 현대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가 2024년 미국에서 170만8293대를 판매해 전년보다 3.


기존 최다판매 기록이던 2023년(165만2821대)보다 5만대 이상 더 팔았다.


특히 중국 전기차 업계의 진격이 예상되며, 세계 1·2·3위 도요타·폭스바겐·현대차그룹역시 치열한 자리 다툼이 예상된다.


올해의 차'를 수상한 바 있다.


KG모빌리티는 국내 최초 전기 픽업트럭을 선보일 예정으로, 2025년 상반기 출시할 'O100(프로젝트명)'이 그 주인공이다.


정 회장은 이날 경기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열린현대차그룹신년회에서 이같이 강조했다.


당초현대차그룹신년회는 지난 3일 열 계획이었으나 무안 제주항공 참사로 인한 국가 애도 기간을 고려해 이날로 연기했다.


신년회에는 정 회장을 비롯해 장재훈 부회장과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 송호성.


https://decu.kr/


정 회장은 새해 메시지를 통해 위기에 맞서는 관점과 자세, 그리고현대차그룹의 변화와 혁신, 위기극복 DNA를 강조했다.


위기의 본질을 파악하고, 면밀한 준비와 유연한 자세로 위기를 극복해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하자는 의지를 담았다.


정 회장은 새해 메시지 서두에서 "우리는 지난 한 해 많은 것을 이루었다.


현대차그룹에서는 지난해 CES에 참석했던 정의선 회장이 올해는 방문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대신현대차그룹에서 유일하게 부스를 마련한 현대모비스의 이규석 CEO가 자리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CES에서 휴먼 테크 기술인 홀로그래픽 윈드 쉴드 디스플레이와 휴먼 센트릭 인테리어.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정의선현대차그룹회장은 6일 "'퍼펙트 스톰'을 맞아 비관적 태도를 경계하고, 기본기를 바탕으로 위기에도 대처하자"고 당부했다.


정의선현대차그룹회장이 6일 경기 고양시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열린 2025 신년회 행사장에 입장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이 친환경차 약진과 판매모델 다양화 등에 힘입어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거뒀다.


이와 함께 GM과 도요타, 포드에 이어 2년 연속 ‘탑4’를 유지했다.


현대차그룹은 현대차와 제네시스, 기아가 2024년 미국에서 170만8,293대를 판매해 전년보다 판매 대수가 3.


현대차그룹은 6일 오전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그룹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회는 무안 제주항공 참사에 대한 묵념에 이어 정 회장의 새해 메시지로 시작됐다.


정 회장은 올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 온 우리는 어떤 시험과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는 현대자동차그룹의 DNA를 가지고 있다"며 "우리는 항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문의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