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한비

Copyright © 2024 www.hanbilawfir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내 전체검색

Client's Success Solution

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을 전달하는 건데 거기에서한미관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1-20 15:05

본문

뭐 그 측면에서 이제 그 의견을 전달하는 건데 거기에서한미관계라든지동맹이라든지 이런 부분에 대해서 말씀을 하고 오실거라 생각합니다.


▶채윤경 행정부랑 만나는 건 쉽지 않은 일이죠? 여기도 보면 이제 맞이하는 사람들이 있긴 한데 다 하원 의원이나 거기 있는 외교위원들 관계자들 이런 사람들을.


국민의힘 소속 나경원·강민국·조정훈·김대식·김은혜 의원과 홍준표 대구시장과 유정복 인천시장도 취임식에 초청받아 워싱턴DC를 찾았다.


여야 정치인들은 오는 22일까지 현지에 체류하며 트럼프 정부 인사들과 접촉해한미 동맹과 한반도 문제 등 외교·안보 현안과 경제 협력 방안 등을 논의할 계획이다.


미국 싱크탱크 브루킹스연구소의 앤드루 여 한국 석좌는 지난 17일(현지시간) 국민일보와의 전화인터뷰에서 한국의 정치적 혼돈과 관련해 “(한국에서) 누가 대통령이 되든한미동맹에 대해서는 초당적 합의가 상당히 강하다고 생각한다”며 “큰 틀에서 보면한미 동맹이나 한미일 3국 관계는 민주당 정부.


국민의힘 김대식 의원(부산 사상구)은 20일(현지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특별보좌관인 마크 번즈를 만나한미 동맹의 가치를 재확인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을 하루 앞둔 시점에서 마크 번즈 특별보좌관과 오찬을 함께하며 대한민국과한미 동맹의.


것에 대해 "관세와 무역, 통상 등 미국우선주의가 가져올 변화에 대응책을 준비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굳건한한미동맹을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에 맞는 외교·안보와 통상 전략을 마련해 대응해야 한다"며 "정부도, 국회도 실용적이고 유연한 자세로 대전환의 파고를 지혜롭게 넘어가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17일 최고위원회의에서도 민생 경제와한미동맹에 관련된 발언을 했다.


또 이 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민주당 의원들과 함께 은행연합회를 찾아 ‘민생 경제 회복을 위한 민주당-은행권 현장 간담회’를 개최한다.


은행협회장 및 6개 시중 은행장이 참석한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식 참석차 방미 중인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트럼프 핵심 측근이자 공화당 소속인 케빈 매카시 전 미국 하원의장을 만나한미동맹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김기현 의원은 20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 D.


에서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소속 의원들과 매카시 전.


우 회장은한미동맹친선협회 고문 자격으로 초청됐다.


100만 달러(약 14억5780만원)를 기부한 현대차그룹에서는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 등이 취임식 전 만찬에만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최태원 SK그룹 회장, 정의현 현대차그룹 회장 등 5대 그룹 총수는 이번 취임식에 참석하지.


http://www.musamusa.co.kr/


그러면서 "대전환의 시대, 격변을 예고하고 있는 지금, 우리는 이 상황을 기회로 만들어야 될 거"이라면서 "굳건한한미 동맹을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에 맞는 외교 안보와 통상 전략을 마련해서 대응해 나아가야 하겠다.


정부도 국회도 실용적이고 유연한 자세로 대전환의 파고를 지혜롭게 넘어가도록 노력해야.


사진=국민의힘 조정훈 의원,1월 20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 DC에서 마크 번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특별보좌관과 환담을 나누며한미 동맹의 중요성과 양국 간 협력 방안을 논의/의원실 국민의힘 조정훈 의원은 국민의힘 방미단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을 위해 미국을 방문 중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문의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