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킹하는 무기개발 사업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미사일 99%를 요격할 수 있는이스라엘의 공중 방어 체계인 '아이언돔'을 벤치마킹하는 무기개발 사업이다.
20일 방위사업청에 따르면.
ADD 연구진은 LAMD를이스라엘이 이슬람 무장 단체인 하마스와 전쟁에서 활용한 아이언돔보다 동시에 더 많은 표적을 제거할 수 있는 성능으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1987년 창설된 이후 대이스라엘무장투쟁으로 위세를 떨쳤던 하마스가 무너졌다.
팔레스타인 독립을 추구했던 하마스는 재작년 시작된이스라엘과의 무력충돌이 1년 이상 이어지면서 존망의 위험에 빠졌다.
하마스는 이슬람 원리주의와 팔레스타인 민족주의가 결합된 조직으로 부패하고 무능한 온건파.
15개월 만에 총성 멎은 가자지구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가 휴전을 발효하면서 15개월 만에 가자지구에 포성이 멎었습니다.
양측은 향후 42일 동안 하마스가 매주 최소 3명씩 인질을 석방하고이스라엘은 1천명에 달하는 팔레스타인 수감자를 풀어주기로 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의 휴전이 발효됐습니다.
이스라엘인질 3명과 팔레스타인 수감자 90명 맞교환을 시작으로, 영구 휴전 논의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리포트] 무장한 하마스 대원에 둘러싸인이스라엘인질 3명이 차량에 올라탑니다.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와이스라엘의 휴전 합의가 발효되면서 가자지구에 억류돼 있던이스라엘인 인질 3명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
타임스오브이스라엘(TOI)에 따르면 하마스가 적십자사에 넘긴 에밀리 다마리(28), 로미 고넨(24), 도론 스타인브레처(31) 등 여성 인질 3명이 19일(현지시간)이스라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19일(현지 시간)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가이스라엘인질 3명을 풀어준 데 대해 우크라이나인으로서 기쁨을 공감할 수 있다며,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타임스오브이스라엘(TOI)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소셜미디어 엑스(X·구 트위터)를 통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휴전이 19일(현지시간) 우여곡절 끝에 시작되면서 하마스의 기습으로 끌려갔던 인질 3명이 휴전 첫날.
하마스가 휴전 첫날 석방한 인질 3명은 모두 20~30대 여성으로, 노바음악축제장에서 납치된 로미 고넨(24), 영국·이스라엘이중국적자인 에밀리 다마리(28).
TSMC 주가는 17일 1%대 상승하며 마감 ◇이스라엘-하마스 6주간 휴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가 개전 471일 만인 19일(현지시간) 6주간의 휴전에 들어가.
-이스라엘과 하마스는 1단계인 6주간 교전을 멈추고 인질과 수감자를 교환하면서 16일차부터이스라엘남성 군인 석방과 영구 휴전 등.
- 이전글도 금융감독원 앞에서 여행상품 25.01.20
- 다음글에 본격 속도를 내고 있는 25.01.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