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한비

Copyright © 2024 www.hanbilawfir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내 전체검색

Client's Success Solution

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당선인 :파나마운하는 미국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5-01-18 02:47

본문

[도널드 트럼프 / 미국 대통령 당선인 :파나마운하는 미국에 매우 중요합니다.


https://www.cheongdamu.co.kr/


중국이 운영하고 있죠, 중국이.


우리는파나마운하를 파나마에 넘겼습니다.


] 중국이파나마운하를 직접 통제할 수는 없지만 주요 항구와 시설에 집중 투자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 취임 D-2, 미리 보는 트럼프 2기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이 눈앞으로 다가온 지금, 세계는 지난 몇 주간 트럼프가 던진파나마 운하, 그린란드, 캐나다의 복합방정식을 푸는 데 혈안이 된 듯 하다.


혹자는 부동산 개발업자의 땅따먹기 본능에 따른 도발적 제안으로 해석하기도 한다.


하지만 필자가 보기에 일견.


취임 전부터 강력한 미국 우선주의와 패권주의의 확대를 예고한 트럼프는파나마 운하와 캐나다.


멕시코만의 소유권을 주장하더니 덴마크령 그린란드까지 매입하겠다는 의사를 다시 한번 밝혔다.


지난 7일에는 도널드 트럼프의 아들 트럼프 주니어가 그린란드를 직접 방문하기까지 했다.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취임식에는 각국 대사만 초청하는 것이 관례였지만 이번에는 이례적으로 외국.


덴마크 총리의 이같은 발언은 최근 트럼프 당선인이 미국의 안보 등을 이유로 그린란드에 대한 통제 의사를 밝혀온 데 따른 것입니다.


트럼프 당선인은 그린란드 외에도 현재 파나마 정부가 보유하고 있는파나마 운하운영권 반환을 최근 요구하는 등 주변국들에 대한 정책 변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캐나다를 미국의 51번째 주로 만들겠다고 주장하거나, 또 덴마크령 그린란드와파나마운하소유를 위해 “군사력 사용을 배제하지 않는다”고 한 트럼프와 맥을 같이 한다.


머스크도 "그린란드 사람들이 미국의 일부가 되길 원한다고 생각한다"며 트럼프를 지지했다.


물론, 머스크 본인의 사업에 더욱 이익이.


그린란드 및파나마 운하최근 트럼프는 그린란드를 매입하고,파나마 운하소유권을 가져오고 싶다는 발언으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번달 초에는파나마 운하와 그린란드에 대한 지배력 확보를 위해 군사적 행동은 배제할 것이냐는 질문에 "아니다.


둘 중 어느 부분도 장담할 수 없다"고 답하기까지.


그런 와중에 트럼프는 멕시코만의 명칭 변경, 캐나다 병합,파나마운하와 그린란드의 통제권 확보를 주장하며 유럽과의 갈등을 키우고 있어, 미국이 중국에 단독으로 압박을 가할 능력이 제한적이라는 점도 드러난다.


트럼프 2기 행정부를 맞는 중국의 준비 트럼프는 재집권을 준비하며 중국에 강경한 태도를.


트럼프는 지난 12월 파나마 정부에파나마운하의 소유권 반환을 요구할 수 있다고 압박한 데 이어 덴마크령 그린란드를 미국이 사들이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그린란드는 원유와 희토류 금속 등 풍부하게 매장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럽과 북미를 잇는 최단 경로에 위치해 있다.


트럼프 일가 소유 회사와 대통령 업무 간 이해 충돌을 피할 수 있을지엔 47%가 긍정했다.


53%는 가능성이 없다고 답했다.


트럼프 당선인의 '영토 확장' 발언은 과반이 실행 가능성 있다고 봤다.


응답자 59%가 그린란드와파나마 운하등으로 미국 영토 확장을 시도할 것이라고 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문의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