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이슬람 무장 단체 하마스 간
페이지 정보
본문
두 쪽으로 갈라진 현장 가보니 이스라엘과팔레스타인의 이슬람 무장 단체 하마스 간 휴전이 타결된 지 하루가 지난 16일 오후 7시.
하지만 전쟁을 끝내는 것만이 이스라엘과팔레스타인모두의 평화를 위한 길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같은 날 약 60㎞ 떨어진 예루살렘에선 다른 집회가.
CCTV는 "두 정상이 우크라이나 위기와팔레스타인-이스라엘 충돌 등 공동의 관심사인 중대 국제·지역 문제에 관해 의견을 교환했다"며 "두 정상은 전략적 소통 채널을 수립하고 양국의 공동 관심사인 중대 문제에 관해 상시적으로 연락을 유지하는 데 동의했다"고 전했다.
트럼프 당선인이 지난해 11·5 대선에서.
관영 신화사는 “양국 정상은 우크라이나 위기,팔레스타인·이스라엘 충돌 등 공통 관심의 중요한 국제 및 지역 문제에 의견을 교환했다”고도 덧붙였다.
또 두 정상은 전략적 소통 채널을 만들고, 중요한 문제에 상시적인 연락을 유지하자는 데 동의했다고 밝혔다.
▲ 2024년 10월 5일 서울 종로구에서 열린 '가자지구 집단학살 1년 이스라엘 규탄 전국집중행동의 날' 집회에서 발언 중인팔레스타인난민 살레씨.
ⓒ팔레스타인과 연대하는 한국시민사회 긴급행동 467일 만의 휴전이었다.
이스라엘군이팔레스타인가자 지구를 대대적으로 공습한 2023년 10월 7일 이후 약 4만.
외교부에 따르면 양국 정상은 우크라이나 위기,팔레스타인-이스라엘 분쟁 등 공동 관심사인 주요 국제 및 지역 문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또한 양국 정상은 전략적 소통 채널을 구축해 양측이 공동으로 관심을 갖는 중대한 문제에 대해 상시 연락을 유지하기로 합의했다.
통신은 이날 양국 정상이 우크라이나 위기,팔레스타인-이스라엘 분쟁 등 공동으로 관심을 갖고 있는 주요 국제 및 지역 문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으며, 앞으로 전략적 소통 채널을 구축해 양국이 공동으로 관심을 가지는 중대한 문제에 대해 정기적으로 연락을 유지하기로 합의했다고 전했다.
팔레스타인무장정파 하마스도 이스라엘에 이어 가자지구 휴전 협상이 최종 타결됐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하마스는 현지 시간 17일 성명에서.
양측은 지난 16일 가자지구에서 42일간 전투를 멈추고 이스라엘 인질과팔레스타인수감자들을 맞교환하면서 영구적 종전을 논의하는 3단계 휴전에 합의했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실은 하마스와의 휴전.
이스라엘의 안보 내각이 현지시각 17일 오후팔레스타인무장정파 하마스와의 가자지구 휴전 합의를 승인했습니다.
이스라엘 총리실은 성명을 통해 "전체 내각 회의에서 휴전안을 승인할 것을 권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쟁을 감독하는 안보 내각이 휴전안을 승인함에 따라, 18일 오후 쯤 전체 내각 회의가.
이스라엘 안보 내각이 현지 시간 17일팔레스타인무장 정파 하마스와의 가자지구 휴전 합의를 승인했습니다.
이스라엘 총리실은 성명을 통해 "모든 정치.
중재국인 카타르와 미국은 지난 15일 양측이 6주 동안 교전을 멈추고 인질과팔레스타인수감자를 교환하며 영구적 휴전을 논의하기로 합의했다고.
- 이전글게를 찾아보기 힘들 수 있다 25.01.18
- 다음글명의 팔레스타인인 가운데 살 25.01.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