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페이지 정보
본문
부터 나흘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제43회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참석해 글로벌 투자자 및 빅파마와의사업개발회의와 기업 발표를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릿지바이오는 올해 최초로 JP모건 측의 공식 초청을 받아 현장 발표 기업.
스마트 교육 및 한글과 태권도 등 K-문화 전파, 계절근로자 협력 프로그램 등 국내외 국제개발협력 분야에서 해외 새마을사업을개발하고 현장에서 추진하는 등개발도상국 빈곤퇴치와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다.
경북도는 그간 추진해 오던 새마을 ODA 사업성과.
국수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은 국수리와 복포리 일원.
8%가 선정된 것으로 나타났다.
1% 수준을 나타낸 지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선정률 대비 다소 줄었다.
국가 연구개발(R&D) 예산이.
매립지관리공사(대표 송병억)는 7일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대표 김복환)와 온실가스 국제감축사업을 포함한 투자개발형 해외사업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은 갈수록 심화하는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공공 협력체계를.
ⓒ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제공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와 온실가스 국제감축사업을 포함한 투자개발형 해외사업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갈수록 심해지는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공공.
관리공사(사장 송병억, 이하 매립지공사)는 7일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와 온실가스 국제감축사업을 포함한 투자개발형 해외사업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갈수록 심해지는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공공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내용.
그동안 각종 민원으로 이전이 검토됐으나 1,700억 원에 달하는 비용이 문제였다.
하지만 최근 민간사업자가 이 일대 도시개발사업을 제안했고개발구역에서 제외됐던 도축장이 포함됐다.
송절4지구는 도축장 부지를 포함해 8만4,259㎡에서 수용·환지 방식의 도시.
/사진=머니투데이 DB 중소벤처기업부가 중소기업의 기술혁신개발사업에 1000억여원을 지원한다.
중기부는 오는17일 전략적 연구개발(R&D)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 기술경쟁력을 제고하고자 '2025년 중소기업기술개발지원사업모집공고'를 실시.
중인 가운데 추진 여부가 도의 행정심판으로 가려질 전망이다.
또 공사의 장기감정·나진감정지구에 대한 가칭 김포이음시티 도시개발사업의 민간사업자 공모도 계속 진행할 수 있을지 법원의 처분이 주목된다.
16일 김포시와 공사, 나진감정지구 도시개발사업추진.
- 이전글많이 돌아왔지만, 종가로 -32b 25.01.17
- 다음글벨트 스크롤 액션 역할수행게임(RP 25.01.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