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인 오늘 날씨는 전국이 대
페이지 정보
본문
화요일인 오늘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
기상청은 "수도권과 강원내륙·산지, 충청권내륙, 전북동부, 경북북부내륙·북동산지에 비 또는 눈이 내리다가, 아침에 대부분 그치겠으나, 강원내륙·산지는 오전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다"라고 예보했다.
오늘의 날씨는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전날 시작된 눈과 비가 계속 이어지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우리나라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 대체로 흐린 날씨가 이어지겠다.
수도권과 강원 내륙 및 산지, 충청권 내륙, 전북 동부, 경북 북부 내륙·북동 산지에 눈 또는 비가 내리다가 아침에 대부분.
화요일인 14일은 새벽까지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 소식이 있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우리나라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면서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다.
수도권, 강원내륙·산지, 충청권 내륙, 전북 동부, 경북 북부 내륙, 북동산지에 비 또는 눈이 내리다 아침에 대부분 그치겠다.
현재중부지방곳곳에 비나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14일) 아침에는 대부분 그칠 텐데요.
그 사이중부 지방중심으로 1cm 안팎으로 양 많지는 않겠고요.
경기 동부와 강원 내륙에는 최대 5cm의 눈이 쌓이는 곳이 있겠습니다.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까지는 대기질도 탁하겠습니다.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수도권, 강원내륙·산지, 충청권 내륙, 전북 동부, 경북 북부 내륙, 북동산지에 비 또는 눈이 내리다가 아침에 대부분 그치겠다.
오늘(14일)은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다가 대부분 아침에 그치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 곳곳이 '나쁨' 수준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도, 부산 3도 등 전국이 영하 6도에서 3도 사이겠고, 낮 최고기온은 서울 6도 등 전국 2도에서 12도로 예보됐습니다.
6㎞로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된 한탄강의 기암절벽과 주상절리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
한편, 화요일인 14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5~4℃, 낮 최고기온은 1~12℃로 평년 기온을 웃돌겠다.
오리 눈스케치, 추위 (국제뉴스DB)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다.
아침 기온은 서울 1도 대전 0도 대구 -3도 광주 -1도 부산 3도로 출발하겠고, 낮 기온은 서울 6도 대전 9도 대구 11도 광주 10도 부산 12도가 되겠다.
수도권과 강원내륙 및 산지 충청권내륙 전북동부 경북북부내륙 및.
모레(15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충남권과 전라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면서 "오전까지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다.
중부지방과 전라권을 중심으로 당분간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으며, 동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다"고 예보했다.
화요일인 14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
수도권, 강원내륙·산지, 충청권 내륙, 전북 동부, 경북 북부 내륙, 북동산지에 비 또는 눈이 내리다가 아침에 대부분 그치겠다.
강원 내륙·산지에서는 오전까지 이어지겠다.
평년 기온으로 돌아간 날씨, 시민.
- 이전글공휴일’ 카드가 다시 등판 25.01.14
- 다음글오가는 극단적 날씨가 강화되고 있다 25.0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