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결을 앞두고 주말 동안 종
페이지 정보

본문
윤석열 대통령 측과 국회 측은 오는 25일 윤석열 대통령탄핵심판변론 종결을 앞두고 주말 동안 종합 변론과 최종 의견 진술을 준비하며 변론 전략 ‘마지막 카드’를 준비하고 있다.
헌법재판소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윤 대통령탄핵심판11차 변론을 열고.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헌법재판관들이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윤석열 대통령탄핵심판10차 변론에 자리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헌법재판소가 윤석열 대통령탄핵심판마지막 변론기일을 이달 25일로 지정하면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탄핵심판이 인용돼야 한다는 응답이 기각돼야 한다는 의견보다 오차범위 밖에서 우세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은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4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탄핵심판5차 변론기일에 출석하고 있는 모습.
[앵커] 내일은 윤석열 대통령탄핵심판11차 변론이 열립니다.
내일은 국회와 윤 대통령 양측의 종합 변론과 당사자 최종 의견 진술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앵커] 막바지를 향해가는 윤석열 대통령탄핵심판이 내일 최종 변론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윤 대통령과 국회 측은 마지막 변론 전략을 짜며 최후 진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사진공동취재단 =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대심판정에서 열린탄핵심판3차 변론기일에 참석하고 있다.
심판결과는 2주 안에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헌재는 윤 대통령의 최종 진술에 시간제한을 두지 않겠다고 밝혔기 때문에 그 내용과 분량에 관심이 쏠립니다.
헌법재판소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윤 대통령탄핵심판마지막 변론을 진행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20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대심판정에서 열린탄핵심판10차 변론에 출석해 자리하고 있다.
24일 법조계에 따르면 헌법재판소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윤 대통령탄핵심판마지막 변론을 연다.
https://www.pinepension.co.kr/
이튿날인 26일에는 서울고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