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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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이랜드 국내 패션기업들과 유통 계약을 맺어 사업을 전개하던 글로벌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에 직진출하는 사례가 잇달아 늘고 있다.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의 향후 성장 가능성이 더욱 높다고 판단, 직접 공격적인.
명품 업계에 따르면 이탈리아 명품브랜드프라다(PRADA)가 오는 11일 국내에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약 5~7% 가격을.
협력 관계에서 얻은 경우가 많다.
과거 단순히 값싼 비용으로 생산할 수 있는 외주처로만 여겨졌던 패스트패션브랜드의 공급업체들은 이제브랜드의 성공을 가능케 하는 핵심적인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
브랜드경쟁력 유지에 필수적인 꼭 필요한 생산과 우수한.
정준호 더파운더즈 CEO 스태프 리드.
/사진=더파운더즈 제공 바야흐로 K뷰티 전성시대다.
과거 대형브랜드들이 거머쥐고 있던 K뷰티 시장의 주도권은 중소 인디브랜드로 넘어갔다.
A에서 Z까지 단계적으로 거치는 대기업 방식의 의사결정 구조가 아닌 인디브랜드.
ⓒ요기요 요기요는 인기 치킨브랜드들과 함께 ‘요기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고객들에게 100% 당첨을 보장하는 '꽝 없는 쿠폰 뽑기' 방식으로 운영된다.
요기요는 3일 동안 매일 특정 치킨브랜드.
글로벌 시장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패션 분야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조선비즈는 해외에서 인정을 받은 뷰티·패션브랜드들의 성공 스토리와 차별화된 제품 철학을 릴레이 인터뷰했다.
[편집자 주]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 온라인몰이 최근 일시 마비됐다.
특히 국내 자동차 행사에 익숙한 이들이라면 일부의 자동차 튜닝 업체와 틴팅 관련 업체 그리고 차량 관리 제품 등을 선보이는브랜드들이 중심이 되는 행사처럼 느껴질 수 있다.
그러나 국내 자동차 시장에 비해 ‘내수 시장의 규모’가 크고, 또한 자동차 소비 및.
에이피알, 아누아, 마녀공장 등은 제품력과 입소문으로 아마존 랭킹을 점령했다.
한국콜마가 R&D와 기술역량으로 인디 뷰티브랜드들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잡았다.
/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가 독보적인 연구개발(R&D) 역량으로 K뷰티 글로벌 성장의 핵심 주역으로.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
브랜드들의 추가적인 가격 인상에 대비해 소비자들 발걸음이 이어지면서 일부브랜드상품 경우 품귀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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