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은 기사 내용과는 무관함.
페이지 정보

본문
사진은 기사 내용과는 무관함.
/사진=이미지투데이 #30세 남성 A씨는 최근 잦은 기침으로 고생하고 있다.
그는 발열과 콧물 등 감기 증상이 없어 크게 우려하지 않았으나 식사나 잠자리 등 일상생활에 방해가 될 정도로 기침이 심해.
▲ 프란치스코 교황 프란치스코 교황이기관지염으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교황청 공보실은 현지시간 14일 언론공지를 통해 교황이 이날 아침 일반 알현 일정을 마친 뒤기관지염에 대한 검사와 치료를 위해 로마 제멜리 종합병원에 입원했다고 밝혔습니다.
교황청은 "교황이 일반 알현 일정을 마친 뒤 검사와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입원했다"고 밝혔습니다.
교황은 이달 초부터기관지염을 앓았으며, 5일과 12일 일반 알현.
프란치스코 교황이기관지염으로 입원했습니다.
교황청 공보실은 현지시간 14일 언론 공지를 통해 "교황이 오늘 아침 일반 알현 일정을 마친 뒤기관지염에 대한 검사와 치료를 위해 로마 제멜리 종합병원에 입원했다"고 밝혔습니다.
교황의 입원에 따라 내일부터.
수요 일반알현 도중 이마를 만지고 있다.
교황은 12일(현지시간) 바티칸 바오로 6세 홀에서 열린 수요 일반알현에서 보좌관에게 원고 대독을 맡겼다.
한 연례 성탄 연설을 하고 있다.
로이터·AFP통신에 따르면 바티칸은 14일(현지시간) 올해.
교황청은 교황에게 추가적인 약물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올해 88세로 고령인 프란치스코 교황은 젊은 시절 폐 일부를 절제한 이후 겨울철이면기관지염.
프란치스코 교황의기관지염이 악화하면서 거처에서 공식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고 이탈리아 일간지 코리에레델라세라가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교황은 전날 바티칸 사도궁의 공식 집무실이 아닌 거처인 산타 마르타의 집에서 프랑스의 이슬람 지도자를 접견하며.
입원 중인 이탈리아 로마의 아고스티노 제멜리 종합병원 모습.
며칠간 예정된 행사를 취소하고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14일(현지시간)기관지염으로 병원에 입원했다.
교황청 공보실은 이날 “교황이 오늘 아침 일반 알현 일정을 마친 뒤기관지염에 대한 검사와 치료를 위해 로마 제멜리 종합병원에 입원했다”고 밝혔다.
- 이전글프릴리지후불구입 25.02.24
- 다음글비아그라맥주 카톡Via88 25.02.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