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한비

Copyright © 2024 www.hanbilawfir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내 전체검색

Client's Success Solution

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폐 일부를 제거한 이력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2-23 18:22

본문

심각한 폐 감염과 빈혈 증상… 혈액 수혈까지진행 교황프란치스코는 젊은 시절 폐 일부를 제거한 이력이 있는 상태에서 폐렴과 복합 폐 감염 치료를 받고 있다.


바티칸은 22일 지난밤 성명을 통해 교황이 현재 중태이며, 병원에서 장시간 지속된 천식성 호흡기 위기를 겪었다고 발표한 바 있다.


■ “하면 된다” 정주영 도전정신 배우고, 프랑스 문화관광 선진행정 벤치마킹하며 역량 UP 이 시장은 캠프콜번·K-스타월드·교산 자족용지 등 대규모.


세부적으로 ‘아비뇽 유수’로 유명한교황청이 자리한 아비뇽의 역사적인 건축물 안에서 VR(가상현실) 기기를 활용해 중세시대의 삶을 체험하는.


https://artsharp.co.kr/


안정적이고 발열도 없어 회복세를 보이는 듯했으나, 의료진은 전날 "병세가 여전히 위험한 상태에서 벗어나지 않았다"고 진단했다.


이에 따라 오는 23일까지교황의 모든 외부 일정이 취소됐다.


교황은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서진행되는 주일 삼종기도를 지난 16일에 이어 23일에도 집전하지 못할 예정이다.


이날 성년 기념행사는교황부재 속에서진행됐다.


프란치스코교황은 만성 폐질환을 앓아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일주일간 지속된 기관지염이 악화돼 지난 14일 병원에 입원했다.


바티칸은교황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필요 시 추가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매일진행하는 혈액검사에서 빈혈과 관련된 혈소판 감소증도 발견돼 수혈 치료를 받았다.


의료진은교황의 나이(88세)와 건강상태, 기존 폐 질환을 고려했을 때 합병증인 패혈증이 번질수 있는 위험한 상태라고 말했다.


프란치스코교황은 병원측의 권고에 따라 23일까지 모든 외부 일정을 취소했다.


실제로교황청은 "교황의 상태는 여전히 위중하다"며 "따라서 어제 설명한 바와 같이교황이 위험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상태"고 말했다.


나아가 "매일진행하는 혈액 검사에서는 혈소판 감소증과 빈혈이 확인돼 수혈을 했으며 현재로선 예후가 확실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1936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태어난.


이어 "교황의 상태는 여전히 위중하다"며 "따라서 어제 설명한 바와 같이교황이 위험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상태"라고 말했다.


나아가 "매일진행하는 혈액 검사에서는 혈소판 감소증과 빈혈이 확인돼 수혈을 했으며 현재로선 예후가 확실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또 "교황은 여전히 의식이 있으며 오늘은.


교황청은 지난 22일 성명을 통해 "교황의 상태는 여전히 위중하다”며 “오전에 천식과 비슷한 호흡 곤란 증세를 보여 고용량 산소 치료를 했으며, 매일진행하는 혈액 검사에서 혈소판 감소증과 빈혈이 확인돼 수혈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로선 예후가 확실하지 않다"라며 “교황은 의식이 있으며 오늘은.


매일 실시하는 혈액 검사에서 혈소판 감소증과 빈혈이 확인돼 수혈이진행됐다는 설명이다.


교황청은 "교황은 여전히 의식이 있으며 오늘은 안락의자에 앉아 있었다"면서도 "어제보다 더 고통스러워 했다"고 말했다.


2013년 제266대교황으로 선출된 프란치스코는 전 세계 가톨릭 신자들에게 깊은 영향을.


교황청은 "오늘 오전, 천식과 유사한 지속적인 호흡곤란 증세가 관찰돼 고용량 산소 치료를 시행했다"며 "혈액 검사 결과 빈혈과 연계된 혈소판 감소증이 확인돼 수혈 치료를진행했다"고 밝혔다.


의료진은교황이 병실에서 의식을 유지하며 주변 반응을 보이고 있으나 전반적으로 전날보다 피로도가 증가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문의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