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에 얼마나 좋고 나쁜지를 얘기한
페이지 정보

본문
최 회장은 "기업은 트럼프 시기에 얼마를 하겠다고 생각하며 다가가는 게 아니라 이게 내 장사에 얼마나 좋고 나쁜지를 얘기한다"며 "비즈니스에 필요한 투자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트럼프 행정부가 미국 생산 시설을 좀 더 원한다고 하는데, 우리(한국 기업)는 인센티브가 같이.
우선 경기도 중소기업 수출지원 종합 플랫폼인 경기비즈니스센터(GBC)를 기존 19개에서 6개 추가해 25개로 늘릴 계획이다.
올 상반기에는 북미경제의 핵심국인 캐나다 밴쿠버와 '중동 지역의 허브'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도내 기업의 '유럽진출 희망국 1위'인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추가 설치한다.
이 사업은 도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분야별 맞춤형 디자인 개발을 지원하는 한편, 경북에 있는 디자인 전문기업을 대상으로 전문가 멘토링, 시제품 제작, 마케팅 컨설팅을 지원해, 도내 기업의 제품·서비스의비즈니스경쟁력과 디자인 역량을 강화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세부 지원 내용으로는 중소기업.
배영상 도 디지털혁신과장은 "디지털 전환 시대에 제조, 건축, 물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메타버스를 융합해 새로운비즈니스모델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도내 기업들이 첨단 기술을 실험하고 검증하며 혁신적인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블랑 써밋 74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부산 북항 일대가 국제적인비즈니스·관광 중심지로 거듭날 것이란 전망에 하이엔드 브랜드 적용을 결정했다.
이곳은 외국 자본 4조5000억원가량이 투입되는 재개발을 거쳐 삼성전자·넷플릭스 등 글로벌 대기업이 참여하는 '영상문화 콤플렉스', '글로벌 창업허브.
LG엔솔 관계자는 "단순 배터리 제조를 넘어 '에너지 순환' 전반의 생태계 중심에 서서 무궁무진한비즈니스기회를 열어 나가겠다는 LG에너지솔루션의 비전과 성장 가능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 회장은 “(투자)검토는 계속 할 것”이라며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투자는 하는 게 당연하다.
그것이 내 장사에 좋은지 나쁜지 얘기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미 투자시)세금도 내리겠다 했지만 아직 나온 게 없어 좀 더 지켜봐야 한다”며 “인센티브라는 것은 꼭 돈만 갖고 따지는 게.
팩플: 통신사와 AI 팩플은 지금 가장 뜨거운 기술비즈니스, 그리고 IT 기업에 대해 놓치지 말아야 할 이야기를 쉽게 풀어드립니다.
지난해 MS와의 협업을 발표한 KT.
이들의 AI 전략 피벗(사업 방향 전환)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AI비즈니스를 이끄는 윤경아 KT 에이전틱 AI랩장에 직접 물었습니다.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2025년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와 시카고 한인축제 등과 연계해 실질적인 관계를 다져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동상공회의소 이대원 회장은 "미국 3대 도시 시카고 한인상공회의소와 한국에서 가장 많은 권역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안동병원의 상징적인 협약을 축하한다.
한편 미쓰비시상사는 버크셔와 개별 프로젝트에서 협력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현지시간 23일 발표했다.
공동투자 등 협력 방안에 대해 검토 중이며 중장기적으로 기업가치를 높이고 지속적인 주가 상승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 이전글팔팔정가격 카톡Via88 25.02.23
- 다음글팔팔정구입처 카톡Via88 25.02.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