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토가 전현무를 당황시켰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탈리아출신 방송인 알베르토가 전현무를 당황시켰다.
1월 24일 방송된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는 알베르토 몬티가 경상남도 사천의 맛집을 추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알베르토는 "제 맛집인데 사실 미국인인 미식가 친구 오스틴에게 추천 받았다.
홍어 같이 먹다가 친해졌다.
맨체스터 시티와의 7년 동행을 마감하고이탈리아세리에A AC밀란으로 이적하게 된 라이트백 카일 워커(35)가 펩 과르디올라 감독을 포함한 맨시티의 모든 구성원을 향해 진심어린 작별인사를 남겼다.
영국 매체 팀 토크는 25일(이하 한국시각) '맨시티 퇴단이 공식 확정된 워커가 과르디올라 감독과 팀.
시즌 초반, 가라바흐(아제르바이잔), 페렌츠바로시(헝가리), 알크마르(네덜란드)와의 3연전에서 승리하며 순항했지만, 이후 갈라타사라이(튀르키예)와 AS로마(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주춤했다.
이번 호펜하임전 승리는 토너먼트 진출 가능성을 높이며 토트넘의 우승 꿈을 이어가는 중요한 발판이 되었다.
직후 곽튜브는 “혹시나 한국 음식 중 못 먹는 것 있는지?”라고 물었는데, ‘한국 거주 18년 차이탈리아인’ 알베르토 몬디는 “전 홍어 마니아다.
최애 식당이 홍어 코스요리집”이라고 당당히 말했다.
‘한국 거주 18년 차 독일인’ 다니엘 린데만 역시 “전 홍어 다큐까지 찍었다.
카일 워커, 2024-2025시즌 잔여 일정 AC 밀란으로 임대/ 사진: ⓒAC 밀란 카일 워커(34)가 이번 시즌 AC 밀란(이탈리아)로 임대를 떠난다.
영국 공영 'BBC'는 25일(한국시간) "워커가 잔여 시즌 AC 밀란으로 임대된다.
앞서 워커는 메디컬테스트를 마쳤고, 이번 시즌 종료 후 완전 이적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됐다.
결국이탈리아명문 AC 밀란에서 '첫 해외 생활'을 하게 됐다.
임대 이적이지만, 완전 이적 옵션이 포함된 형태다.
맨시티에 복귀할 길이 열려 있지만, 워커는 맨시티를 향해 감격적인 '마지막 인사'를 남기며 사실상 결별을 시사했다.
맨시티를 향한 애정은 여전했다.
워커는 "2017년 이 놀라운 구단에.
워커를 영입한 AC밀란은 올 시즌이탈리아세리에A에서 8승7무5패(승점 31점)의 성적으로 리그 8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2021-22시즌 세리에A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던 AC밀란은 올 시즌 리그 중위권에서 고전하고 있다.
AC밀란은 올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페이즈에선 5승2패(승점 15점)의 성적으로 6위에.
2023년 서울에서 열린 '루이 비통 2023 프리폴 여성 패션쇼',이탈리아에서 펼쳐진 '2024 크루즈 패션쇼'에 참석한 바 있으며, 특히 2024년 3월 프랑스.
막내 아이엔은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여정을 시작했다.
탁월한 패션 감각과 보컬, 퍼포먼스, 작사, 작곡 등.
지난달 열린 AS로마(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페널티킥 득점으로 이번 시즌 자신의 유로파리그 1호골을 신고했던 손흥민의 시즌 두 번째 유로파리그.
AS로마(이탈리아), 레인저스(스코틀랜드)와는 비겨 주춤했다.
이번 호펜하임전 승리를 계기로 순위가 6위까지 점프하면서 우승 꿈을 위해 다시 달려갈 수.
1930년대 독일과이탈리아의 파시즘이 대표적인 사례다.
그래서 보수든 진보든 민주주의를 신봉하는 정치인과 시민이라면 극우 세력과는 확실하게 선을 긋고, 그들이 세를 불리는 것을 차단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이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한 최소한의 기본적인 정치 윤리다.
그런데 지금 국민의힘 주류가 이런.
- 이전글약국 레비트라 구매 25.01.25
- 다음글프릴리지 먹으면 안되는 사람 25.01.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