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예상되는LA 산불진압을 위해
페이지 정보
본문
그는 이번 역대 최대 피해가 예상되는LA 산불진압을 위해 정치인들이 아무런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꼬집었다.
그는 "이는 우리나라 역사상 최악의 재난 중 하나"라며 "그들은 화재를 진압하지 못하고 있다.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가"라고 비난을 퍼부었다.
트럼프 당선자는 그동안 LA 대형 산불 피해.
12일 SPC그룹에 따르면,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본부(America Division)는 미국LA지역에 발생한 대규모산불진화 작업에 힘쓰고 있는 소방관들에게 DTLA점, 산가브리엘(San Gabriel)점 등LA와 인근 지역 30여개 점포를 통해 11일·12일 이틀간 샌드위치와 페이스트리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전문가들은 이처럼LA 산불의 피해가 커진 데는 "강풍과 가뭄을 주요 원인"으로 꼽고 있다.
실제LA 산불은 허리케인 급 강풍이 불어 피해 규모를 키웠다.
여기에 물 부족 현상까지 겹쳐 속수 무책의 대 재앙급 산불을 지켜 볼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전문가들은 이번 산불은 "산불의 규모자체가 커 물로.
미국 서부 최대 도시 로스앤젤레스(LA)에서 발생한산불이 닷새째 확산하는 가운데, 현재까지 사망자가 최소 16명으로 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주와LA카운티 당국은 현지 시간 11일 기준LA카운티 내 4건의산불이 진행 중이며, 피해 면적도 156.
이번산불로 지금까지 최소 16명이.
미국LA 산불이 계속 확산하는 가운데, 해변의 산불이 내륙 쪽으로 방향을 틀면서 유명한 게티 박물관과 베벌리 힐스까지도 위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수요일까지 또다시 강풍이 예보되면서, 불길 확산을 막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LA면적 11% 전소… 주민 5%가 이재민으로 전락산불로 인해LA시 면적의 11%가 전소됐으며, 3만 4천 에이커 이상의 임야가 불에 탔다.
이번 화재로 인해 주민 5%에 해당하는 약 20만 명이 대피한 것으로 나타났다.
LA카운티 보안관 로버트 루나는 "원자폭탄이 떨어진 듯한 참상"이라며 피해 규모가 더욱 늘어날.
보도에 따르면 캐런 시장은 출국 당시 공항에서 번지고 있는LA산불에 대한 대책을 묻는 취재진 질문에 아무런 답을 하지 않고 비행기에 올랐던 점 등에 대해 집중 포화를 맞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 최측근으로 LA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리처드 그레넬 고문은 자신이 시장인 도시가 불타고 있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일대에서 발생한 초대형산불로 패리스 힐튼, 박찬호 등 유명 스타들이 집을 잃은 가운데 할리우드 배우 세바스찬 해리슨이 고립됐다가 겨우 구조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9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텔레그래프 등에 따르면, 배우 세바스찬 해리슨(59)은 지난 7일 밤.
한편, 최근 역대 최악의산불로 알려진 미국LA화재가 닷새째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사망자는 16명으로 늘어났다.
이날 BBC에 따르면 지금까지 로스앤젤레스 주변 4건의산불이 계속 진행 중이며, 최소 16명이 사망하고 13명이 실종 상태다.
말리부는 동쪽 긑의 3분의 1이 소실됐으며, 가장 큰 화재인.
이준석 "4월 대선 예상해야.
com 아주경제 오늘의 뉴스종합 [사진=아주경제 DB] "실탄 포함 화기 휴대".
김성훈 대행, 내부 초강경 대응 지침 의혹 김성훈 경호처장 직무대행 체제로 전환되면서 윤석열 대통령.
- 이전글는 KBO 4년차 최고 연봉이다 25.01.12
- 다음글지산지소’ 전력 시스템 구축 에너지 25.01.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