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특히 의협은 장기화하고 있는 의정 갈등에 따른 의료 사태 해결의 열쇠를 쥔 사직 전공의를 부회장직에 임명하는방안을 논의 중이다.
등으로 입영할 수 있도록 하는 병역 특례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지만, 전공의들의 복귀 여부는 미지수다.
대전협은 의대증원 등 의료개혁중단을 요구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전략기획특위를 발족시키는 등 중도층 외연 확장을 위한방안을 고심하는 모습이다.
전략기획특위는 당내개혁, 국민 통합, 세대 확장 등을 주요 과제로 제시했다.
신율 명지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는 뉴스1에 "국민의힘은 악재가 더 누적되게 하면 안 된다.
조금만 더 나가면 지지율에 안 좋은.
그는 "캐나다는 규제개혁을 통해 인프라와 자원 프로젝트 개발을 가속화하고, 석유 및 가스 생산 제한을 완화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 다음호에서는 트럼프의 관세 위협이 캐나다 진출 글로벌 기업들에 미치는 영향과 한국 기업들의 대응방안을 심층 분석합니다.
이에 정부는 지난 9일 정책토론회를 열어 ‘비급여 관리 개선 및 실손보험개혁방안’을 내놓았다.
주요 내용은 △건강보험 역할 강화(관리급여 개념 신설) △비급여 사용관리 강화(급여-비급여 병행진료 제한) △일반질환과 중증질환의 자기부담률 차등 적용(5세대) △소수 가입자의 불필요한 비중증 비급여.
정부의 실손의료보험(실손보험)개혁 방안을 두고 볼멘소리는 커질 전망이다.
의료업계와 소비자단체는 ‘과도하다’며 반대 입장을 냈고, 보험업계는 ‘환영’ 의사를 비쳤지만 일부는 ‘소비자를 외면했다’는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12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대통령 직속 의료개혁특별위원회.
올해 의대 교육 문제부터 내년도 의대 정원, 의료개혁2차 실행방안등을 놓고 정부와 의료계의 치열한 대립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오는 5월, 내년도 대학별 모집.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