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다음으로 눈에 띈 것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
3인치 디지털 계기반과 14.
9인치 컨트롤디스플레이로 구성된 BMW 커브드디스플레이에는 M 전용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BMW 인터렉션 바에도 M 전용 디자인을 사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위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고급 사양 BMW 뉴 M5에는 BMW 그룹.
삼성디스플레이가 올 4월부터 세계 최초로 노트북용 롤러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를 양산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8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 중인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 2025에서 미디어 초청 행사를 열고 레노버의 신제품 ‘씽크북 플러스 G6 롤러블’(사진)에 롤러블.
투명디스플레이’ 기술을 공개했다.
글로벌 광학 기업인 독일 자이스(ZEISS)와 공동 개발을 거친 뒤 2027년부터 양산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모비스에 따르면 현대모비스의 투명디스플레이기술은 물리적인디스플레이장치 없이 차량 유리를 스크린처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디스플레이나 조형물을 활용한 작품을 매년 CES에 공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CES 2025에서는 LED 사이니지 700여.
조형물을 구성하는디스플레이는 영상에 따라 앞뒤로 움직여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했다.
인공지능 기술로 경험하는 '홈 라이프스타일' 제안.
디바이스는 반지형 센서와 손목디스플레이가 연결된 형태로 작동하며, 혈압, 맥박수, 호흡수, 부정맥, 체온, 산소포화도 등 6가지 주요 생체징후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다.
손목디스플레이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는 의료진에게 실시간으로 자동 전송되며, 이를 통해 원격 모니터링과 간단한 커뮤니케이션이.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