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흥신소
2025년 FOMC '물갈이' ① 매파 본색, 트럼프 2기 대립각 예고 제프리 슈미드 캔자스 시티 연은 총재 [사진=블룸버그] 'CES 2025+16조 소비지원책' 수혜.
1년 주가 추이 [자료=블룸버그] TCL·지커 등 중국 브랜드, 'CES 2025'에서 기술력 과시 [사진 = TCL 웨이보] 'CES 2025'에 참석한 TCL 기술설명회 현장 모습.
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젠슨 황 CEO는 지난 7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해 "유용한 양자컴퓨터가 나올 때까지 20년은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발언에 양자컴퓨터 관련주로 묶이는 아이온큐가 8일(현지시간) 뉴욕 증시에서 전일 대비 41.
이번에 발행되는 중앙은행증권은 인민은행이 2018년 홍콩 금융당국의 채권 입찰 시스템을 통해 중앙은행증권을 정기적으로 발행하기 시작한 이후 최대 규모라고 중국 경제매체 제일재경과 로이터·블룸버그통신 등이 전했다.
중앙은행증권은 인민은행이 발행하는 일종의 단기채권으로, 시중 유동성을.
9일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홍콩 금융관리국은 성명을 내고 “중국 인민은행이 15일 600억 위안(약 12조 원) 상당의 6개월 만기 채권을 홍콩에서 발행할.
채권 발행은 유동성 흡수와 더불어 자국 통화를 세계화하려는 중국 정부의 장기적 야망에도 부합한다고블룸버그는 짚었다.
떨어졌다고블룸버그통신이 보도했다.
영국의 재정과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고조되면서 투자자들이 영국 자산을 대거 매도한 영향이라는.
특히 이는 영국 국채 금리가 급등하는 상황에서 발생했다.
영국 30년물 국채 금리는 1998년 이후 최고치로 치솟았으며, 10년물 국채.
계획이라고블룸버그통신이 보도했다.
8일(현지시각) 바이든 행정부가 동맹국에는 인공지능 데이터센터에 쓰이는 반도체를 제한 없이 수출하고, 적대국에는 실질적으로 수출을 막는 새로운 제재안 시행을 계획하고 있다고블룸버그는 전했다.
동맹국, 적대국인 아닌 나라에는 구매량을 제한한다는 계획이다.
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황 CEO는 월가 분석가들과의 간담회에서 양자컴퓨터의 도래 시기에 대해 “매우 유용한(useful) 양자컴퓨터에 대해 15년이라고 말한다면 아마도 (그것은) 초기 단계일 것”이라며 “30년은 아마도 후기 단계일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하지만 20년을 선택한다면.
블룸버그는 이를 두고 "TSMC가 경쟁사들과 격차를 더욱 벌리면서 독점 리스크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고 봤다.
이주완 인더스트리 애널리스트도 "일부 국가에서 TSMC의 독과점 문제를 살펴보는 등 더 이상 점유율을 공격적으로 늘리기 어려운 시점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