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군사 블로거 유리부투소프역시 소셜미디어에 “우크라이나 사령부가 확보한 영상에는 북한군 병사 수십명의 시신이 담겨 있다”고 밝혔다.
드론이 촬영한 영상에는 시신 일부가 팔이 위로 들린 채 얼어붙은 모습도 확인됐다.
다만 공개된 사진과 영상의 화질이 선명하지 않아 북한군 시신인지 여부를 정확히.
우크라이나의 유명 군사 블로거 유리부투소프역시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우크라이나 사령부가 확보한 영상에는 수십명의 북한군 병사들의 시신이 담겨 있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생포된 병사들이 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의 동북부, 러시아의 서북부 접경 지역인 쿠르스크를 중심으로.
우크라이나의 유명 군사 블로거인 유리부투소프도 같은 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우크라이나가 확보한 영상에는 북한군 병사 수십 명의 시신이 담겨 있다"면서 "생포된 병사들이 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다만 우크라이나군이 공개한 영상은 화질이 좋지 않고 상당수 시신이 눈에.
우크라이나의 유명 군사 블로거 유리부투소프도 소셜미디어에 "우크라이나 사령부가 확보한 영상에는 수십명의 북한군 병사들의 시신이 담겨 있다"며 "생포된 병사들이 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과 동영상은 화질이 선명하지 않고, 시신이 눈 속에 묻혀 있어 해당.
이 채널은 영상 속 시신이 러시아군과 북한군 병사들의 시신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유명 군사 블로거 유리부투소프도 소셜미디어에 "우크라이나 사령부가 확보한 영상에는 수십명의 북한군 병사들의 시신이 담겨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kr) #우크라이나 #북한군 #전사.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