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 윤병세 전청와대재단이사장 윤병세청와대재단이사장이 임기 4개월여 만에 최근 사임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청와대재단에 따르면 윤 전 이사장은 지난 14일 이사장직에서 물러나겠다는 의사를 밝힌 뒤 문화체육관광부에 사직서를 제출했습니다.
지난 7월 31일 확정된청와대재단디자인 로고.
부동산 정보사이트
체불이 발생해 노동청이 근로 감독을 실시, "시정 지시 조치"까지 내린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지방고용노동청은 지난 7월 23일청와대재단(이사장 윤병세)으로부터 시설관리 업무 등을 수주한 A 회사에 대해 근로 감독을 진행해 "(재직·퇴직자를 대상으로) 연차수당.
청소년 교육 ‘푸른 청와별, 틴즈탐험단’ 프로그램청와대재단은 오는 29~30일 이틀간 종합 교육 행사인 ‘2024청와대교육페스타’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청와대재단출범 후 진행한 교육 프로그램의 성과를 국민과 함께 공유하고 문화, 공간, 자연으로 함축.
감사원 출신인 그는 문재인 정부에서청와대공직기강비서관과 감사원 사무총장,청와대민정수석 등을 거쳤다.
청와대시민사회수석을 지낸 김제남 한국원자력안전재단이사장은 대선 한 달 전인 2022년 2월 10일 취임해 내년 2.
특강, 리더스 토크로 꾸몄다.
우수사례의 대표적 예로는 방학을 맞아 종로구와 성균관대학교 사범대가 함께한 ‘빵점학교’,청와대재단과 손잡고 올해 하반기 첫선을 보인 ‘푸른 청와별, 틴즈 탐험단’을 들 수 있다.
특강은 ‘모두의 삶을 바꾸는 미래역량, 리터.
자연으로 함축되는청와대의 핵심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청와대재단은청와대의 역사와 건축물, 조경을 활용해 '나무가족', '틴즈탐험단', '느리게 걷는 청숲길', '꿈나무교실 in청와대' '청와대학' 등.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