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이수림DS투자증권연구원은 "전방 및.
DS투자증권안주원 연구원은 "전력기기(양산)는 3분기 계절성 이슈가 소멸하면서 다시 회복했다"며 "전력 인프라는 미국에서의 초고압 변압기 판매가 많이 늘어나고 배전반도 이전 분기 대비 개선되면서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좋아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또투자·비용 구조에 대한 근본적인 재검토를 실시하고, 글로벌 생산공장 호환성 강화와 매각을 통한 자산 효율 등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삼성SDI의 2024년 실적 추정치는 매출 16조5973억원, 영업이익 4302억원이다.
https://woorione.co.kr/
실적 발표 이전이지만증권가에서는 삼성SDI가 지난해 4분기에 1000억원대의 적자를.
우지연DS투자증권연구원은 "이익 성장 프리미엄이 중요하다"며 "금융주와 같이 최근 가이던스 호조, 신정부 드라이브 수혜 등 영향으로 실적 전망치가 상향 조정된 업종 및 종목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주요 경제지표 및 일정] ▲1월 20일 20일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취임식이.
지금까지 삼성전자의 디바이스경험(DX) 부문에서 디바이스솔루셜(DS) 부문 제품을 필연적으로 채택했지만 이번 만큼은 제품 경쟁력에서 밀려 같은.
이승우 유진투자증권연구원은 "삼성에게 지금 더 급한 것은 본진인 메모리의 근본 경쟁력 회복이라 할 수 있다"며 "삼성은 앞으로 반성과 변화의 혹독한.
조대형DS투자증권연구원은 “통상적으로 조 단위 시가총액 기업의 공모 이후 시장이 반전된 경우가 많았다”며 “지난 2022년 1월 상장한 LG에너지솔루션 이후 가장 큰 공모주 청약 규모를 자랑하는 LG CNS의 공모 과정이 중요할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상장 전 프리 IPO 과정에서 미래에셋증권은 산일전기 지분 26만4300주를 평균 매입가 1만1348원에 인수했다.
이를 통해 150억~200억 원의 평가차익을 기대하고 있으며, IPO 주관 수수료로만 50억 원을 벌어들였다.
DS자산운용과 타임폴리오 같은 재무적투자자들도 최소 두 배 이상의투자수익을 올릴 것으로.
GS건설(006360) 2024년 4분기 인프라, 플랜트 등의 해외.
0%)으로 예상되어 분기 실적 저점인 동시에DS(반도체) 실적 바닥 확인.
향후 수요 개선과 수급에 긍정적 영향.
DS투자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종근당의 4분기 실적이 시장 예상치를 하회할 것으로 전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케이캡 공동 판매 계약 만료와 고마진 품목 부재가 주요 원인으로 분석된다.
DS투자증권은 종근당의 4분기 매출액은 4,089억원, 영업이익은.
이에 따라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5만 6000원으로 제시했다.
SK케미칼의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
5% 감소한 4249억원, 영업적자는.
SK케미칼이 속한 화학 관련주(네이버증권)에는 와이엠티DS단석, 에스케이씨에스, 에코프로, LG화학, 포스코퓨처엠, 금양, 롯데케미칼, SKC, 코스모신소재.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