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통해 "박 대령이 군사법원 1심에서무죄를 선고받았다"며 "사필귀정이자 진실의 승리"라고 강조했다.
https://www.cheongdamu.co.kr/
박 대변인은 이번무죄판결을 계기로 윤석열 대통령 등 윗선의 개입 의혹을 반드시 밝히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수사 외압의 몸통, 격노와 외압의 몸통, 내란.
국방부 검찰단이 13일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대령) 1심무죄판결에 대해 항소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은 박 전 대령이 지난 9일 서울 용산구 중앙지역군사법원에서 열린 1심 선고공판을 마치고 나와 발언하는 모습.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대령)의 1심무죄판결과 관련해 전북 정치권이 일제히 환영의 뜻을 표하며 채해병 특검법 통과 의지를 밝혔다.
이원택 더불어민주당 전북자치도당위원장은 9일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전북의 아들 고 채수근 상병에게 '너의 죽음에 억울.
용산구 국방부 군사법원에서 열린 1심에서무죄를 선고받은 뒤 나서고 있다.
이 장관의 변호인 김재훈 변호사는 9일 "중앙군사법원의무죄판결을 사실인정 및 법리적.
사건과 관련해 무리한 수색 지시를 내렸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이 박정훈 전 수사단장(대령)의 항명죄무죄판결에 반발했습니다.
검찰이 친부 살해 혐의를 받던 무기수 김신혜 씨에게무죄를 선고한 재심판결에 불복해 항소했습니다.
광주지방검찰청 해남지청은 "김씨에게무죄를 선고한 재심판결은 사실오인과 법리 오해가 있다"며 항소를 제기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김씨가 가족과 친척들.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