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최 회장은 “미국 주도의 관세 부과와 그로 인한 세계 경제의 인플레이션(물가 상승) 압력,인공지능(AI) 기술의 너무 빠른 변화 등 3가지 불안 요소가 삼각 파도로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세계의 변화 속도에.
황종성 원장 임기가 올 8월말 끝나는 걸 감안하면 간부 인사는 사실상 이번이 마지막이다.
앞서 황 원장은 지난 2일 신년사에서 "인공지능(AI)·디지털 강국 대한민국을 향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면서 올해 다섯 가지 핵심 목표로 ▲AI 중심의 국가 디지털.
균형잡기 필요성과 구체적 방법을 설명한 바 있다.
그의 신작 ‘쓰기의 미래’는 읽기에서 쓰기로 초점을 옮긴다.
특히 생성형인공지능의 출현 이후 글쓰기 분야에 불어닥친 변화의 바람을 점검하고 그런 변화 속에서 우리가 챙겨야 할 글쓰기의 인간적 본질을 다시.
김앤장 법률사무소는 오는 21일 종로구 크레센도빌딩에서 한국데이터법정책학회, 고려대학교 데이터·AI법 센터와 공동으로 ‘인공지능기본법 내용의 분석, 평가와 향후 과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국회 본회의.
2020년대는 가히인공지능의 황금기라고 할 만하다.
인간의 프롬프트(요청) 기반으로 원하는 그림을 그려 주는인공지능이 등장했으며, 인간처럼 말하는인공지능까지 등장했기 때문이다.
2016년으로 돌아가면, 수많은 미래학자가인공지능에 대체되지 않을 직업.
박점희 바론디지털교육연구소 대표의 신간 '인공지능리터러시 보드게임북'.
애플북스 제공인공지능(AI)의 개념을 정확히 이해하고 문제 해결 능력과 비판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교육 도서가 출간됐다.
15일 애플북스에 따르면 박점희 바론디지털교육.
성균관대학교가 지난 14일 '2025년인공지능인재양성 및 교육강화를 위한 기술교류회'를 개최했다.
과 국립강릉원주대 원주캠퍼스(원주캠 부총장 이준동), 항공우주산학융합원(원장 유창경)이 최근 원주캠퍼스에서 항공산업 및인공지능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식을 가졌다.
강원산학융합원(원장 김환석)과 국립강릉원주대 정보통신공학과(학과장 서상민.
동국대학교는 산업시스템공학과 손영두 교수가 수증기 분포 및 강수예측인공지능기술을.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