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경찰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로 박 처장을 조사하고 있다.
등의 임명 절차가 늦어지면서 행정 공백에 대한 우려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다음 주 총장 임기가 끝나는 전남대학교도 직무대행체제가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리포트] 지난해 9월 선거를 통해 22대 총장 후보자를 뽑은 전남대학교.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의 2차 체포영장 집행이 변수를 맞게 됐다.
대통령경호처는 관련 규정에 따라 김성훈 경호차장대행체제로 재빨리 재편됐다.
경호처를 이끌게 된 김 차장이 ‘강경파’로 분류되는만큼 체포영장 집행을 막아내려는 경호처의 움직임이.
블링컨 미국 국무부 장관을 만나 한-미 동맹, 북한 문제 등에 대해 논의했다.
블링컨 장관은 “한국 민주주의의 저력과 최 권한대행체제의 리더십에 대해 완전히 신뢰한다”고 했다.
최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블링컨 장관을 만나 “그간 미국이 한.
수 있는 이슈를 악재로 인식하고 있다.
특히 내란죄 수사·재판과 헌법재판소의 탄핵 심판 진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대통령 권한대행체제가 장기화될 수 있다는 우려가 크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지난달 31일 국무회의에서 헌법.
회의를 열고 안전한 바다 조성을 다짐했다.
해경청은 지난 3일 김종욱 전 해경청장의 퇴임 이후 차기 청장 임명 없이 직무대행체제로 운영되고 있지만, 지휘체계 유지를 위해 구성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내실 있는 조직 운영에 주력하기로.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