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방통위는 이동통신 3사(SKT, KT.
지난 17일 오후 6시42분쯤 제주시 노형동의 한 아파트 1층에서 화재가 발생해신고 접수20여 분 만에 진화됐다.
이 사고로 아파트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또 90대 어르신 A씨가 연기를 흡입해 119에 의해 구조되기도 했다.
경찰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메뉴를 통해 QR코드를 촬영하면 해당 내용을 분석 후 10분 이내 '주의' '악성' 또는 '정상' 답변이 제공된다.
경찰청은 명절 연휴 중에도 스미싱 등 사이버범죄 피해를 입은 경우, 112로신고하거나 경찰청 사이버범죄신고시스템(ECRM)을 통해 온라인으로 피해신고를접수할 수 있음을 안내할 예정이다.
* 혼인신고서를 지방자치단체에접수한 날 2) 결혼을 준비하다보니 예식장 비용이나 가구 등 살림을 마련하는 지출이 적지 않은데, 연말정산 때 좀 더 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좋나? ○ 지출이 평소보다 많아 신용카드 등 소득공제 한도를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면, 총급여가 더 높은 배우자의 명의로.
최근 3년간('22년~'24년) 설 연휴를 전후한 1~2월에 소비자원에접수된 피해구제 사건은 항공권 728건, 택배 164건, 건강식품 166건으로, 전체의 13.
여행지 또는 경유지의 출입국 규정 변경에 대비해 비자(사증)․세관신고서와 같은 필요 서류 및 사전 허가 조건 등을 확인한 후에 항공권을 구매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설 연휴기간 동안 문자사기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24시간 탐지체계를 운영하고, 문자결제사기(스미싱·큐싱)확인서비스등을 통해신고·접수된 문자사기 정보를 분석하여 금융사기 사이트, 악성 앱 유포지 등에 대한 긴급 차단조치를 지원하여 국민들의 피해를.
있다면, 과기정통부와 KISA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채널 '보호나라'를 통해 10분 이내 해당 문자와 QR코드의 '주의', '악성', '정상' 등 위험정도를 알 수 있다.
명절 연휴 중 스미싱 등 사이버범죄 피해를 입은 경우, 112로신고하거나 '경찰청 사이버범죄신고시스템(ECRM)'을 통해 온라인으로 피해신고를접수할 수 있다.
혼인신고(혼인신고서를 지자체에접수한 날)를 한 부부만 혜택을 받는다.
부부 각각 50만원씩, 생애 1회만 가능하다.
결혼 때는 신용카드 지출이 많다.
예식장 비용, 가구 등 살림 마련 지출이 적지 않아서다.
만약 신혼부부가 연말정산 때 혜택을 많이 보려면 총급여가 더 높은 배우자 명의로.
이용 빈도가 높은 만큼 불만신고도 속출했다.
최근 3년간(2022~2024년) 소비자원에접수된 항공권 관련 피해구제 신청은 5361건으로 확인됐다.
피해 사례별로 보면 항공권은 ‘계약해제 관련 내용(55.
6%·2980건)’이 가장 많았다.
운항의 지연·결항 등 ‘계약불이행(28.
9%·1551건)’, ‘부당행위(4.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