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올해 길병원은 중증 및 응급, 희귀질환 중심의 지역완결형 의료 강화를 핵심 목표로.
의료법인 석천재단 고창종합병원(이사장 조남열)이 1월 17일 임직원 및 고창군민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헌혈행사'를 진행했다.
2007년부터 매년 4회씩 이어온 이 행사는 지역의 정기행사로 자리 잡아 이번에도 40여 명의 지역주민과 임직원이 참여했다.
고창종합병원은 정기적인 헌혈행사를 통해 헌혈 수급에.
송현병원장은 "지역심뇌혈관질환센터 지정은 2021년병원개원 후 전문의 중심 의료 인력·인프라를 확충하고, 중증·응급 진료체계를 강화해온결과.
김재일병원장은 "충남 유일의 상급종합병원이자 권역책임의료기관인 단국대병원은 지역사회 주민 건강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지역 완결적.
자신이온세상의 중심이라는 이미지를 창조했고 `태양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자신을 `신의 대리자`로 칭하며 17세기 프랑스를 쥐락펴락한 절대왕권의 루이 14세는 엄청난 권력과는 달리 평생을 온갖 질병에 시달려 `걸어 다니는종합병원`이라 불러도 될 정도였다.
루이 14세는 치통, 천연두, 만성설사.
1978년에 설립된 은성의료재단은 현재 부산과 울산, 포항 등지에 걸쳐종합병원5곳과 요양병원6곳 등 총 11개의 네트워크병원을 운영 중이다.
약 3100여 개 병상과 4700여 명 이상의 의료진 및 직원들이 근무하며 지역사회 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부산온종합병원은 부산진소방서와 설 연휴기간 응급환자 진료체계를 공조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병원은 부산진소방서와 회의를 갖고, 설 연휴 응급 진료상황을 점검했다.
회의에서 부산진소방서는 “설 연휴가 포함된 1월 22일부터 2월 5일까지 보름간 설 연휴 대비 응급의료 특별대응.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