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의대 모집정원 확대 영향으로 치대, 한의대, 약대 모두 지원 건수와 경쟁률이 상승했다”며 “의대, 치대, 한의대, 약대 간 정시 중복지원도 지난해 보다 늘어날 것으로 추정되고 중복합격에 따른 등록 포기, 이에 따른추가합격도 상당수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 지방 국립대 관계자는 “지난해 의대 수시 모집인원은 모두 채웠지만 올해는 알 수 없다”며 “7차추가합격까지 뽑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의대 미등록은 치대·약대 등 다른 메디컬 계열과 자연계까지 영향을 줄 전망이다.
한의대, 약대 모두 지원 건수와 경쟁률이 상승했다"며 "의대, 치대, 한의대, 약대 간 정시 중복지원도 지난해 보다 늘어날 것으로 추정되고 중복합격에 따른 등록 포기, 이에 따른추가합격도 상당수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3차례, 고려대는 4차례 홈페이지에추가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미등록 충원합격통보를 할 수 있는 마지막 날에는 전화로추가충원 대상자에게 연락해 등록 의사를 확인한다.
이때 3차례 통화 시도에도 연락이 되지 않으면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18일 교육부와 입시업계 등에 따르면 지난 13일 발표된 수시 합격자들은 이날까지 등록을 해야.
- 이중등록 땐 전부 취소될 수도- 등록포기신청 절차 잘 따라야-추가합격통보 26일 18시까지- 지원大 입학처 번호 알아두길- 모르는 번호라도 받는 게 안전 2025학년도 대학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가 시작됐다.
수험생은 수시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절차와추가.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