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설 연휴 최장 9일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4일 '고교 무상교육국비지원연장법'(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에 대해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했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이 고등학교 무상교육지원기한을 3년 연장하는 내용을 담은 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개정안에 대해 재의요구권을 행사한다고 밝혔습니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최 대행은 오늘(14일) 오전 국무회의를 열고 "국가가 과도하게 추가 비용을지원하게 된다면, 국가.
이날 국무회의에서 최상목 대통령 권한.
[앵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이 야당 주도로 통과된 고교 무상교육국비지원연장 안에 거부권을 행사했습니다.
권한대행을 맡은 후 세 번째 거부권 행사입니다.
설 명절 민생 살리기 차원에서 1월 27일은 임시공휴일로 지정했습니다.
문화재단이 전남도민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와 균등하고 보편적인 문화예술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5 전남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정시 공모를 시작으로 본격 추진한다.
전남문화재단 제공 전남문화재단이 도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와 균등.
분담하는 규정을 3년 연장하도록 하는 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개정안에 거부권을 행사했다.
최 권한대행은 “정부가 무상교육에 대한지원을 거부하는 것이 아니다.
다만 보다 나은 정책 대안 마련을 위해 국회에서 다시 한 번 논의해달라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기획재정부 제공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4일 고교 무상교육국비지원기한을 3년 연장하는 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개정안에 대해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했다.
입법 과정에서 충분한 협의가 이뤄지지 않았고.
최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교육부는 지방교육재정으로 고교 무상교육을 충분히 시행 가능하다는 입장이나.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