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좀 더 낮은가격의 가성비 있는 상품 제공을 위해 사활을 건경쟁이 전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소비시장 성장이 둔화하고 갈수록가격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새로운 사업모델 개발과 추가 수익모델 개발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상품 판매로 수익을 내기가 어려워.
패널 설치량(소화량)은 각각 255GW, 511GW에 불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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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과잉 생산은 중국 기업들의 경영 상황에도 악영향을 끼쳤다.
국내가격경쟁이 치열해지다 보니 수익성이 떨어진 것이다.
중국태양광산업협회는 지난 10월 자국 내 핵심 업체 16곳이 주도한 출혈가격.
이들 3사의 비(非)중국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45.
7%p 줄어든 것으로 파악됐다.
"전기차든 ESS든 일단은가격경쟁" - 한국 배터리 3사의 전기차용 배터리 시장 점유율이 지속 하락하고 있는 원인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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