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이번 공연은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NCT WISH, 에스파.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신인 걸그룹이 베일을 벗었다.
SM은 12일 서울 구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SM타운 라이브 2025 [더 컬처, 더 퓨처] 인 서울'(이하 SM타운)에서 신인 걸그룹 VCR을 공개했다.
이날 공연 말미 공개된 VCR에는 SM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이 모습이 담겨.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SMTOWN LIVE 2025 [THE CULTURE, THE FUTURE] in SEOUL(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더 컬처, 더 퓨처] 인 서울)'에서 신인 걸그룹 멤버들의 모습을.
SM엔터테인먼트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ts2Hearts)가 2월 데뷔를 확정했다.
SM은 12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창립 30주년 기념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더 컬처, 더 퓨처] 인 서울‘에서 신인 걸그룹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 따르면 신인 걸그룹의 팀명은.
12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SM타운 라이브 2025 인 서울' 공연 말미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관련 트레일러가 깜짝 공개됐다.
새 걸그룹의 그룹명은 하츠투하츠로 8인조다.
2월 데뷔 일정까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을 론칭하는 건 에스파 이후 5년만이다.
SM엔터테인먼트기업이미지(CI)를 형상화한 거대한 무대 아래에서 그룹 동방신기가 ‘라이징 선’을 부르며 등장하자 우레와 같은 함성이 터졌다.
SM 소속 가수가 단체로 출연하는 자체 브랜드 공연 ‘SM타운 라이브’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5시간에 달하는 러닝타임으로 이틀간 성대하게 꾸며졌다.
이 목소리 이 움직임, 이 문화가 영원하길"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K팝의 역사와 시작을 함께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SM은 새해부터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데 모여 30주년을 자축하는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를 개최, 5시간 40분동안 공연장을 찾은 전 세대.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