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계획 수립, 환경·재해·교통
페이지 정보
본문
연어 양식특화단지는 개발과 실시 계획 수립, 환경·재해·교통 영향 평가, 경북도 지방산단계획심의위 등을 거쳐 최종 승인한다.
특화단지로 선정되면 각종 세제 혜택과 분양가 조정 등으로 사업 추진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한다.
인천 중구 ‘영종 제3유보지’의 바이오특화단지의 국가산단으로 지정을 촉구하는 현수막이 영종국제도시 내 곳곳에 걸려 있다.
ⓒ 인천 중구 제공 인천 중구가 영종 제3유보지의 바이오특화단지국가산단 지정을 촉구했다.
중구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바이오특화.
연어양식특화단지경북도 산단 지정계획 고시 반영남구 장기면에 연간 1만t 목표…시험시설 구축 스마트 양식 클러스터 배후단지조감도.
발전을 가져올 연어 산업 육성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포항시는 경북도의 ‘2025년도 산업단지지정계획 고시’에 포항시 연어양식특화단지22만4140㎡(약 6만8000평)가 반영됐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 양식 클러스터 배후단지조감도.
시는 장기면 일원에 연간 1만t.
발전을 위한 연어 산업 육성에 본격 나선다.
포항시는 경상북도의 ‘2025년도 산업단지지정계획 고시’에 포항시 연어양식특화단지22만4140㎡(약 6만8000평)가 반영됐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양식 클러스터 배후단지조감도.
[사진=포항시청] 연어양식특화단지는.
경북 포항에 국내 최초로 연어 양식특화단지가 조성된다.
포항시는 연어 양식산업을 활성화해 기존 과메기에 이어 지역 대표 수산물로 육성할 방침이다.
포항시는 경북도의 '2025년도 산업단지지정계획 고시'에서 '연어 양식특화단지조성사업'이 최종 반영됐다고.
강좌 ‘제약마케팅의 전설(Legend)을 듣는다’ 안내문.
강원도가 사과 재배지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정선과 양구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처음 주관하는 ‘2025년 스마트 과수원특화단지조성 사업’에 도전한다.
6일 강원도에 따르면 ‘2025년 스마트 과수원특화단지조성 사업’에 도내에선 정선과 양구가 공모를.
중랑천에 주민뿐 아니라 서울시민 모두가 함께 이용하는 '수변특화경관'을 조성한다.
중랑천과의 경관적 조화를 고려해 전면부 주동.
배치구간에는 오픈 발코니를 도입하는 등 수변에 자리한단지의 가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면목동 172-1 일대.
자동차 전장 전문기업 DH오토웨어는 광주 소재·부품·장비(소부장)특화단지로 본점을 이전하고 자율주행차 전장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DH오토웨어는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본점 소재지를.
- 이전글용 등 화재 예방에도 각별히 25.01.11
- 다음글두 16만6000여마리로 파악 25.01.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