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년 전인 2015년
페이지 정보
본문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10년 전인 2015년 삼성전자의 노트북시장점유율은 46.
0%)의 2배였는데, 그 이후에도 판도는 바뀌지 않았다.
약간 오래된 자료이긴 하지만, 2023년 1분기 기준 노트북·데스크톱을 포함한 국내 PC시장점유율에서도 삼성전자(52.
물론 당 걱정없이 먹일 수 있는 간식을 찾는 부모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빙그레는 빙과류는 물론 발효유시장에서 제로 슈거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유산균 음료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제로시장에서의 경쟁력과점유율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그래픽처리장치(GPU)시장에서 압도적인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는 엔비디아는 AI 분야에서도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한 기업이다.
게임 분야 외에도 자동차, 로봇, 드론 등 다양한 곳에서 엔비디아의 영향력은 지속적으로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엔비디아 케이타 이다 부사장은 "혁신적인 AI 기술은 게임.
두 게임의 전체시장 점유율합계는 49%에 달한다.
10위권 내에 위치한 다른 한국 게임의 사용 시간 점유율을 모두 합쳐도 30%를 간신히 넘긴다.
넥슨의 축구 게임 'FC 온라인'이 여전히 상위권에 있고 젊은 층에서 영향력이 상당하지만, 이 역시 게임 IP 자체는 일렉트로닉 아츠(EA)가 보유한 'FC'에 의존하고.
GDDR7, 즉 DRAM시장에서 압도적인 기술 경쟁력과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던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입장에서는 아쉬움을 넘어 당혹스러운 상황이었을 겁니다.
하지만 이들은 섣부르게 움직이지는 않았습니다.
엔비디아라는 거대 파트너사의 의중을 읽어야 했으니까요.
이후 젠슨 황 CEO가 발언을 소폭.
모두 웅진IT 자체 개발 솔루션으로 국내 기준시장 점유율이 100%에 육박한다.
WDMS는 글로벌 모빌리티 사업자의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제품이다.
고객에게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판매하고 탁송을 완료하기까지의 프로세스를 비롯해 정비와 피드백까지의 사후관리 영역을 두루 아우른다.
두 게임의 전체시장 점유율합계는 49%에 달한다.
10위권 내의 다른 한국 게임의 사용 시간 점유율을 모두 합쳐도 30%를 간신히 넘긴다.
넥슨의 축구 게임 'FC 온라인'이 여전히 상위권에 있고 젊은 층에서 영향력이 상당하지만, 이 역시 게임 IP 자체는 일렉트로닉 아츠(EA)가 보유한 'FC'에 의존하고 있다.
단, 이러한 증가세는시장 점유율1, 2위 업체 업비트와 빗썸에 집중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11월 기준 설치율 순위 역시 업비트(26.
1%)이 선두 대열을 차지했으며 코인원(6.
7%)과의 차를 3배 이상 벌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비트와 빗썸을 중심으로 가상자산 시장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주요 경쟁사와의시장 점유율경쟁 역시 기업 수익성에 중요한 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포스코퓨처엠은 내년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회복과 함께 생산 효율성을 개선하며 수익성 회복에 나설 계획이다.
향후 회사가 이러한 시장 환경 속에서 얼마나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을지가 관건으로 지목된다.
그러나 다음 날 그는 발언 실수를 인정하며 "지포스 RTX 50 시리즈에 삼성을 시작으로 다양한 파트너사의 GDDR7이 들어간다"고.
- 이전글용한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 25.01.11
- 다음글두 쌓이지만, 특히내장지방이 25.01.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