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한비

Copyright © 2024 www.hanbilawfir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내 전체검색

Client's Success Solution

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정보통신(IT) 전시회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1-10 02:03

본문

메타버스·가상체험 한물간 기술 ‘컴백’ 8일 세계 최대 전자·정보통신(IT) 전시회 ‘CES 2025′가 열린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의 롯데이노베이트 부스.


이 회사가 선보인메타버스(3차원으로 표현된 가상 세계) 플랫폼 ‘칼리버스’를 체험하기 위해 관람객 300여 명이 모여 있었다.


AI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 대표들과 정부 관계자들이 모였다.


간담회에 참석한 메디코스바이오테크 김순철 대표는 "현장에서 많은 의사들과 군인 관계자들이 저희가 세계 최초 개발한 거미실크 단백질로 만든 난치성 창상 패치에 높은 관심을 보였고 AI를 접목한 솔루션에 감탄했다"며 "이번.


그 결과 디지텍고등직업교육협의회가 개최한 '2024년 디지텍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메타버스가상공간을 이용한 태화강 국가정원' 프로젝트로 디지텍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정민씨는 "앞으로 지속 가능한 건축과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해 지역 사회의 건설 분야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더.


그것은 현실의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순식간에 이동하는 장소의 이동, 즉 확장 가상 세계였고 요즘에서야 신조어로 자리 잡은메타버스영역이었다.


어찌 보면 우리는 한 세계 안에서만 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세계와 다른 세계의 경계 위에 살고 있음의 체험이었다고나 할까.


여기 소개하는 그림도 예외는.


롯데이노베이트의메타버스전문 자회사 칼리버스가 CES2025에서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과 손잡고 관련 시장 확대와 기술 고도화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


특히 부스를 방문한 닐 트레빗 엔비디아 부사장은메타버스스탠더드 포럼 회장으로 칼리버스를 통한 한국-미국-일본메타버스산업협회와의 연계에.


영천시(시장 최기문)에 문화·관광과 디지털 기술이 융합된 첨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영천메타버스체험관’이 문을 열었다.


영천시는 보현산녹색체험터 다목적강당에서 최기문 영천시장을 비롯해 도의원 및 시의원, 화북면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천메타버스체험관’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9일.


‘영천메타버스체험관’이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보현산녹색체험터 다목적강당에서 최기문 영천시장을 비롯해 시도의원, 화북면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천메타버스체험관’ 준공식이 열렸다.


http://best-fishing.kr/


영천시는 9일 보현산녹색체험터 다목적강당에서 문화‧관광과 디지털 기술이 융합된 첨단 콘텐츠를.


영천시에 문화‧관광과 디지털 기술이 융합된 첨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영천메타버스체험관’이 문을 열었다.


9일 보현산녹색체험터 다목적강당에서 최기문 영천시장을 비롯해 도의원 및 시의원, 화북면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천메타버스체험관’ 준공식을 개최했다.


울산애니원고는 한국만화(K-웹툰)과 3차원 만화영화(3D 애니메이션), 확장 가상 세계(메타버스), 게임 등 미래 경제를 주도할 핵심 분야 산업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의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학교는 앞으로도 산업 수요에 맞는 실무 중심의 교육을 제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AI코딩과메타버스콘텐츠 제작, 인공지능, 스마트팜 체험 등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청소년진로직업체험센터에서 첨단 기술과 직업 세계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합창단과 오케스트라 등 예술단 운영을 통해 청소년들의 음악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문의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