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인 여신도를 성추행하는 등
페이지 정보
본문
하지만 그는 출소 이후에도 2021년 9월까지 메이플씨를 성폭행하고 호주 국적 여신도에이미(31)씨와 한국인 여신도를 성추행하는 등 수십 차례 성범죄를 저질렀다.
이에 1심 재판부는 정씨에게 징역 23년을 선고했다.
그러나 2심에서는 녹음 파일의 증거 능력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징역 17년으로 감형된 데 이어.
정명석은 자신을 메시아라고 칭하며, 지난 2018년 충남 금산 진산면 월명동 수련원 등에서 홍콩 국적 여성 신도 메이플 씨를 추행하거나 성폭행하고 호주 국적 여성 신도에이미씨와 한국인 여성 신도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1심은 피해자가 제출한 범행 현장 녹음 파일을 증거로 인정해 정명석에게 징역.
정 씨는 지난 2018년 2월부터 2021년 9월까지 충남 금산군 진산면 월명동 수련원 등에서 23차례에 걸쳐 홍콩 국적 여신도 메이플(30)을 추행하거나 성폭행하고 호주 국적 여신도에이미(31)와 한국인 여신도를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한편, 정 씨의 성폭행 피해자였던 홍콩 국적의 여신도 메이플은 이날.
TCL 인공지능 동반자 로봇'에이미'(사진=유튜브 캡처) 중국 가전업체인 TCL이 CES 2025에서 인공지능(AI) 동반자 로봇 '에이미(AiMe)'를 공개했다.
TCL은 9일 CES 2025에서 세계 최초의 모듈형 AI 동반자 로봇 'TCL 에이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우주 캡슐 모양의 베이스(하단)에 귀여운 소형 로봇이 올라앉은.
(윗줄 왼쪽부터)삼성 AI 집사 로봇 '볼리', LG전자 '이동형 AI홈 허브' Q9, (아랫줄 왼쪽부터) 일본 믹시(Mixi) 교감 로봇 '로미', TCL AI 로봇'에이미'.
중국 TCL은 AI 로봇'에이미'를 첫 공개했다.
아마존은 휴머노이드 로봇 회사 '어질리티 로보틱스'의 '디짓'을 시범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 TCL은 게이밍 PC, 스마트카에 사용하는 엔터테인먼트 솔루션과 가정용 AI 로봇'에이미'등을 전시했다.
삼성·LG, AI 기반 기기 연결로 승부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전시관 입구에서 AI를 적용한 기기 경험 차별화를 강조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CES에서 가장 큰 규모로 전시관을.
정씨는 2018년 2월부터 2021년 4월까지 충남 금산군 월명동 수련원 등에서 23차례에 걸쳐 홍콩 국적의 메이플을 성추행하거나 성폭행하고, 호주 국적의 신도인에이미와 한국인 여신도를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기소됐다.
피해를 폭로한 피해자들을 무고한 혐의도 적용됐다.
정씨는 2018년 2월부터 2021년 9월까지 충남 금산군 진산면 월명동 수련원 등에서 23차례에 걸쳐 홍콩 국적 여신도 메이플(30)을 추행하거나 성폭행하고 호주 국적 여신도에이미(31)와 한국인 여신도를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
1심 법원은 징역 23년을 선고했으나 2심 법원은 징역 17년으로 감형했다.
중국 'TCL'은 가정용 로봇'에이미(AiMe)'를 공개했는데, 요람과 같은 탈것을 타고 다니는 작은 귀여운 동물 형상을 하고 있다.
볼리나 Q9의 기능을 따라잡는데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흔히 있는 후발업체의 모방전략으로 풀이할 수 있지만, 관건은 이 같은 '스마트 홈' 기술의 완성에 세계적 대기업들이 로봇을.
정 씨는 2018년 2월부터 2021년 9월까지 충남 금산군 진산면 월명동 수련원 등에서 23차례에 걸쳐 홍콩 국적 여신도 메이플(30)을 추행하거나 성폭행하고 호주 국적 여신도에이미(31)와 한국인 여신도를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외국인 여신도들이 자신을 허위로 성범죄 고소했다며 경찰에 맞고소하는 등.
- 이전글화마가 휩쓸고 간 지역 모습 25.01.09
- 다음글부가 동맹국에만 AI 반도체를 25.01.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