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한비

Copyright © 2024 www.hanbilawfir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내 전체검색

Client's Success Solution

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의회 내 초당적인 반대에 부딪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1-09 03:30

본문

트럼프 행정부가주한미군철수나 감축을 시도할 경우에는 의회 내 초당적인 반대에 부딪힐 것이라고 예상했다.


김 의원은 “트럼프 1기 행정부 시기 의회에 입성했을 때 우리는 트럼프 대통령이나 그 어떤 대통령도주한미군을 일방적으로 감축하거나 철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보여 주려.


그가 한국에도주한미군방위비 분담금 증액을 강하게 요구할 가능성이 커졌다는 관측이 나온다.


(명칭 변경은) 매우 적절하다”고 주장했다.


다만 모두가 일종의 ‘쇼크’ 상태였을 것이기에 너무 비판적으로 볼 생각은 없다.


” ―주한미군과 협력해야 할 한국군 수뇌부 상당수는 구속 기소돼 리더십 공백이 발생한 상황이다.


계엄이 촉발한 혼란 상황에서 북한이 오판하고 도발할 가능성도 있다고 봤나.


“일부 군 인사들이 계엄으로 기소됐지만.


앤디 김은 트럼프가주한미군철수를 시도할 경우 “(1기 때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초당적인 반발이 있을 것”이라고 했다.


주한미군방위비 재협상 이슈에 대해서도 그는 “미국은주한미군을 통해 얻는 전략적 이점이 분명히 있다.


이건 한국 보호를 위한 미군의 단순한 자선 활동이 아니다”며 “트럼프가.


그는 또주한미군주둔의 이유가 "한국 보호뿐 아니라 대만해협에 관해 대중국 억지 역할을 하는 것에 대한 것이기도 하다"면서 "그래서 트럼프 당선인 등이 마치 우리가 오직 한국 방어를 위해 거기 있고, 아무것도 얻어가는 것이 없다는 식으로 말하는 것을 들을 때 좌절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트럼프 행정부가주한미군철수 또는 감축을 시도할 경우엔 의회 내 초당적인 반대에 부딪힐 것이라 장담했다.


김 의원은 "트럼프 1기 행정부 시기 의회에 입성했을 때 우리는 트럼프 대통령이나 그 어떤 대통령도주한미군을 일방적으로 감축하거나 철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란 점을 보여주려 협력한.


김 의원은 트럼프 2기 행정부에서주한미군철수 위협이 다시 제기될 가능성에 대해 “트럼프가 다시 일방적으로주한미군을 감축 또는 철수하려 한다면 의회에서 강력한 초당적 반발(pushback)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한반도의주한미군은 한국 방어만이 아니라 미국에도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밀스는 “6·25전쟁 이래주한 미군약 2만8000명이 주둔하며 중국의 영향력 확대를 막기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윤 대통령이 퇴진하면 중국이 동맹을 훼손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공백이 생길 수 있다”고 했다.


밀스는 이재명 대표에 대해 “좌파·친중 인사이고 미군을 점령군이라고 불렀던.


대외 개입 자제론자 등 중용할 듯 트럼프 충성 월츠·헤그세스 주목 1기보다 신속·강력한 정책 예상 이란-러-중-북 고리 끊기 의도주한미군주둔비 인상 압력 강화 대행체제서 빈틈 없이 대비해야 먼저 마이크 월츠(51) 백악관 안보보좌관 내정자를 보자.


도널드 럼즈펠드와 로버트 게이츠 국방장관의.


https://preti.or.kr/


주한미군방위비 분담금 인상부터 관세 인상, 인플레이션감축법(IRA) 폐지 등 닥쳐 올 현안이 첩첩이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은 매주 월요일 외교통상협의체인 '대외경제현안 간담회'를 열어 트럼프 2기 출범 이후 범부처 대응 방안을 논의하기로 했다.


첫 회의에서 "철저히 관리하겠다"고 최 대행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문의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