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잠원·여의도한강공원눈썰매장은 내
페이지 정보
본문
이날 개장한 뚝섬·잠원·여의도한강공원눈썰매장은 내년 2월16일까지 운영된다.
서울시는한강공원눈썰매장(뚝섬, 잠원, 여의도)을 24일 개장해 내년 2월 16일까지 휴무 없이 운영할 계획이다.
한강공원자전거 이용료가 지난해보다 10% 인상된다.
서울 내 전기차 급속충전기 시설 설치 의무는 신규 주택에만 부여되고, 기존에 건축된 주택은 면제된다.
서울시는 지난달 26일 '제24회 조례·규칙심의회'를 통해 이같은 내용을 담은 조례·규칙 공포안을 심의.
권나현 앵커> 한겨울인 요즘 스케이트나 스키 같은 겨울스포츠 즐기는 분들 많은데요.
서울한강공원에 어린이는 물론 성인도 신나게 탈 수 있는 눈썰매장이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의도한강공원은 매년 봄꽃 축제와 서울.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가 노력을 기울여온 고속터미널~반포한강공원일대 면적 약 0.
84㎢가 ‘고터·세빛 관광특구’로 지정됐다.
구는한강을 품은 서울 첫 관광특구인 고터·세빛 관광특구가 최종 지정·고시됐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의 마포대교 남단 보도 확장 예상안 (위성).
영등포구청 제공 서울 영등포구가 여의도한강공원일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중운집 인파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스마트 안전 시스템을 확대 운영하고, 보행환경을 대폭 개선한다고 3일 밝혔다.
관광·쇼핑·자연이 결합한 글로벌 관광도시로 떠오를 전망이다.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지난 26일 고속터미널~반포한강공원일대(면적 약 0.
84㎢)가 ‘고터·세빛 관광특구’로 최종 지정·고시됐다고 30일 밝혔다.
- 이전글하는 주요 상품의 가격이 상승할 것이 25.01.08
- 다음글총리는 7일(현지시간) 덴마크 TV 25.01.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