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는 7일(현지시간) 덴마크 TV
페이지 정보
본문
프레데릭센 총리는 7일(현지시간) 덴마크 TV2 방송에 출연해 "그린란드는.
트럼프 “그린란드, 미국 일부 되면 혜택” 6일 미국 상·하원 합동회의에서 당선을 인증받은 트럼프는 트뤼도의 사임 소식에도 “캐나다의 많은 사람은.
그는 이날 자신의 SNS에그린란드를 언급하며 “그린란드사람들이 ‘마가(MAGA·Make America Great Again)’라고 들었다”며 “그린란드는 놀라운 곳이고.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북극해의 덴마크 자치령인그린란드매입 의사를 밝혀 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덴마크 국왕이그린란드를 강조한 새 왕실 문장을 공개했습니다.
덴마크 왕실은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해 12월 20일 새 왕실 문장을 제정했으며, 이에 상응해 새 왕실 깃발을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매입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히면서 국제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그린란드가 매각 대상이 될 수 없고, 덴마크는 이를 포기하지 않을.
이런 생각이 드는데 지금그린란드에 트럼프가 지금 눈독을 들이고 있다.
이런 얘기가 지금 뉴스로 나와서 아니 남의 나라 땅을 달라고 하면은 이게 가능한 건가.
약간 이게 지금 현실인가 약간 이 생각이 들어요.
▶왜 트럼프 1기 때인 2019년도에도 트럼프가 우리그린란드살 수 있어 이런 식의 이야기를 해.
https://www.ssangmatrans.co.kr/
트럼프, 다시 시작된 '눈독 들이기' SNS서 "그린란드매입" 주장 2019년 첫 임기 이후 계속된 발언 "美 국가 안보 차원 '전략적 요충지'"그린란드총리, "우리는 매물이 아니다" 계속된 거부에도 일방적 의사 표현 덴마크 국왕, 6일 새 왕실 문장 공개그린란드상징 '북극곰' 강조 갑작스러운 변경, 트럼프 겨냥.
덴마크 자치령인그린란드에 대한 야심도 이어갔습니다.
그린란드사람들이 자신의 지지층인 '마가'라고 들었다며,그린란드가 미국의 일부가 되면 엄청난 혜택을 볼 거라고 밝혔습니다.
장남인 트럼프 주니어가그린란드를 방문할 거란 계획도 공개했습니다.
트럼프가 당선 이후 도발적인 영토 확대 발언을.
특히 당선인 신분으로 파나마 운하 운영권 미국 반환,그린란드영토 매수 등의 의지를 불사르며 각국을 긴장시키고 있다.
덴마크 영토에 해당하는그린란드자치령의 한 마을 전경.
[AP] 더힐은 “그린란드와 파나마에 대한 트럼프의 야망은 공화당의 의심에 직면하고 있다”는 제목의.
스카이데일리 =그린란드상징 북극곰 강조… “덴마크령 명확히 표명 의도” ▲ 덴마크 왕실이그린란드문장을 변경해 6일(현지시간) 공개했다.
변경 후 문장인 오른쪽 아래에 북극곰과 숫양이 더욱 강조돼 표현됐다.
북극곰은그린란드를, 숫양은 페로제도를 상징한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불붙인 ‘그린란드독립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트럼프 당선인이 20일 취임한 뒤에도그린란드매입 필요성을 주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그린란드를 통치 중인 덴마크는 6일 돌연그린란드를 부각하는 방식으로 변경한 왕실 문장(紋章)을 공개했다.
- 이전글섬·잠원·여의도한강공원눈썰매장은 내 25.01.08
- 다음글주요 상품의 가격이 상승할 것 25.01.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