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에 선출된경제학과정세은 교
페이지 정보
본문
[대전=뉴시스] 충남대학교 제 10대 교수회장에 선출된경제학과정세은 교수.
(사진=충남대 제공) 2024.
동아대학교경제학과(학과장 정성문)가 학과 설립 77주년 ‘경제인의 날’ 행사를 열어 청학장학회·선재장학회·광산장학회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동아대 부민캠퍼스 김관음행홀에서 최근 열린 행사에 정성문 학과장을 비롯한경제학과교수들, 청학장학회 성세연.
이윤재 숭실대 총장 /숭실대 이윤재 숭실대경제학과교수가 숭실대 신임 총장으로 선출됐다.
숭실대는 지난 5일 이사회를 열고 이윤재 교수를 제16대 총장으로 만장일치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1956년생인 이 신임 총장은 숭실대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노던일리노이.
숭실대는 지난 5일 이사회를 열어 제16대 총장에 이윤재(사진)경제학과교수를 만장일치로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신임총장은 1991년부터 숭실대 교수로 재직했고 기획실장, 교무처장, 학생처장 등을 지냈다.
이외에도 한국중소기업학회장, 한국기독교경제학.
윤석열 대통령이 체포영장 집행에 불응한 가운데, 이준구 서울대경제학과명예교수가 "나라 꼴이 엉망이 됐다"고 토로했다.
이 교수는 지난 5일 자신의 누리집에 "이게 나라냐?"란 제목의 글을 게시했다.
그는 "나라가 돌아가는 모습이 영 아니다 싶을 때 우리가.
정치적 불확실성이 커지자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으며 폐업하는 자영업자들이 늘었을 가능성이 크다.
강성진 고려대경제학과교수는 “폐업 비용 지원, 재취업 교육 등을 강화해 자영업자의 재기를 도와야 한다”고 말했다.
국세청에 따르면 2023년 사업을.
- 이전글10시 광주시교육청과 동‧서부교육지 25.01.07
- 다음글럭시 언팩 2025' 초대장 영상. 25.01.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